폭염과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면서 덥고 습한 무더위가 지속되고 있다. 밤낮으로 이어지는 무더위에 적절한 스타일링을 고민한다면 시원하면서도 멋스러운 슈즈로 여름나기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캐주얼하고 스포티함까지 고루 갖춰 쾌적 깔끔한 ‘펠로타스 캡슐’ 스니커즈를 소개한다.

캠퍼 '펠로타스 캡슐' 스니커즈 남성용과 여성용(사진 아래 오른쪽) 제품

여름철에는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 기능은 물론 구멍을 통한 투습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하고 습기는 차단해 오랫동안 쾌적하게 유지시켜주는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캠퍼의 ‘펠로타스 캡슐’ 스니커즈는 무게감을 최소화해주는 특수 소재 및 87개의 볼이 아웃솔로 이뤄져 몸의 무게를 균형 있게 받쳐준다. 또한 쿠셔닝 효과로 오래 걸어도 무리가 없도록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피로를 최소화해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다.

이번 18 F/W시즌에 선보이는 캠퍼의 ‘펠로타스 캡슐’은 전통적인 펠로타스 스타일을 변형해 도시적 스타일을 더했으며 실용적인 소재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출시돼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을 동시에 선사한다.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효율적인 디자인 슈즈를 찾는다면 편한 복장에 분위기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스니커즈를 선택해보자. 캠퍼의 ‘펠로타스 캡슐’은 펠로타스 ‘에리엘’의 무게감이 없는 버전에 스포티한 느낌이 더해진 에바(EVA) 기술로 제작된 이번 시즌 대표작 중 하나다. 특히 기존 전통적인 펠로타스를 변형해 도시적 스타일을 더해 포멀한 분위기를 내기에 적합하며 모던에서부터 캐주얼한 스타일링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