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넷의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가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연시를 맞아 이색 데이트 코스를 찾는 커플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티모넷
사진=티모넷

‘빛의 벙커’와 ‘빛의 시어터’는 22일부터 2023년 1월 8일까지 실내에서 따뜻하고 특별한 문화 예술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커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빛의 벙커’ 및 ‘빛의 시어터’ 전시를 관람하고 인스타그램에 커플 인증샷을 올린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뮤지컬 ‘운빨 로맨스’ 티켓을 증정하며, 발표는 1월 12일 개별발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같은 기간 동안 ‘빛의 시어터’에서는 영롱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2022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표소 및 그린룸, 아트샵을 비롯한 공간 곳곳을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황금빛 장식으로 꾸며 로맨틱한 겨울 풍경을 연출한다.

뿐만 아니라 현장 SNS 관람 후기 이벤트를 비롯해 ‘빛의 시어터’에서 운영 중인 인터랙티브 포토 키오스크 이벤트, 아트샵 상품 구매 시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빛의 시어터’는 최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에서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데이트 코스로도 소개돼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빛나는 몰입형 예술 전시를 감상하고 ‘빛의 라운지’에서 한강뷰와 디저트까지 즐기며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냈다.

방송 이후 ‘빛의 시어터’는 연인들 사이에서 로맨틱하고 트렌디한 데이트 명소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한편, ‘빛의 시어터’는 오는 2023년 1월 1일부터 10회차 오후 6시 20분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 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