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김현준,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쿡방 유튜버 변신

라이징스타 김현준이 MBC 새 예능드라마 '대장금이 보고 있다' 주연에 합류했다.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드라마 '보그맘', 예능 '우리 결혼 했어요' 등을 연출한 선혜윤 PD가 이끄는 예능 드라마로, 대장금의 후손들은 어떻게 살아가고 있을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한 작품이다. 매일 치열하고 고달픈 일상을 살아가는 대장금 28대 후손 3남매(한산해, 한진미, 한정식)의 현실 로맨스가 그려질 예정이다.

 

 

김현준은 3남매의 막내 한정식 역을 맡았다. 공무원 시험 준비생이지만 실상은 쿡방 유투버다. ‘절대 손맛’ 하나로 형, 누나의 까다로운 입맛을 조련하는 집안의 숨은 실세 캐릭터다.

김현준은 영화 ‘한공주’, 드라마 ‘화랑’ 등을 통해 인상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줬고 이어 드라마 ‘흑기사’ '기름진 멜로'에서는 유쾌하고 코믹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청춘배우답지 않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했다.

김현준을 비롯해 신동욱, 유리, 이열음 등이 출연을 확정지은 '대장금이 보고 있다'는 오는 10월4일 밤 11시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프레인PC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화보] ‘눈빛장인’ 공유, 소품은 거들 뿐…여전한 여심저격수 icon美 빌보드, 빅스 레오 & 타이틀곡 ‘TOUCH&SKETCH’ 뮤비 집중조명 icon’라디오스타‘ 김정훈 “가수보다 여배우가 대시 많이해” icon‘기본템’의 반란...휴가철 바캉스룩(feat. 폴로 티셔츠) icon‘아는 와이프’, ‘고백부부’ 유사성 우려?…첫방 최고시청률 6.0% 기록 icon‘신과함께-인과연’ 첫날부터 천만 카운트다운...역대 최고 124만 동원 icon'라디오스타' 손나은 "철벽녀 시절 호감男 대시도 거절" 연애 희망? icon'러브캐처' 고승우→김지연→이민호, 이채운→한초임 '엇갈린 마음' icon'로맨스 패키지' 한지민+손연재 닮은꼴 여자 108호 '인기 독점' icon'라디오스타' 손나은 "자연미인? 조금씩 관리는 한다"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혼밥메뉴가 닭발?…헨리 없는 중국탐방 icon‘라디오스타’ 손나은, 첫 단독 출연에 ‘예능 센터’ 우뚝...완벽 미모+솔직 입담 icon싸이 ‘강남스타일’, 빌보드 ‘위대한 뮤직비디오’ 12위…“韓 음악의 글로벌 센세이션” icon레드벨벳, 서머송 'Power Up' 티저 이미지 공개...사이다 같은 청량美 발산 icon박나래, 재능기부 디제잉쇼 이어 개도국 어린이 위한 나눔행보 icon‘김어준의 블랙하우스’ 기무사 계엄 검토 분석 끝으로 작별인사 icon손나은·전소민·전현무..춤바람 난 식음료업계~댄스광고 열전 icon‘이번 휴가는 국내여행’…펜션요금 가장 저렴한 여행지는? icon페이스북·인스타그램, 삶의 질 위한 ‘이용시간 관리’ 기능 도입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