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당백집사’ 종영의 여운을 이어갈 OST 올트랙 음원이 공개된다.

드라마 ‘일당백집사’의 OST를 제작하는 (주)블렌딩에 따르면 오늘(28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당백집사’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음원이 발매된다. 시청자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6곡의 가창곡과 Inst, 드라마에 삽입된 44개의 스코어곡까지 총 56곡이 담긴다.

사진=블렌딩(VLENDING)
사진=블렌딩(VLENDING)

이번 올트랙 음반에는 죽은 이에게 보내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은 메인 테마곡 ‘이원석 – Pray’,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스함을 섬세한 보컬로 그려낸 ‘정준일 – 보고 싶다 널 가득 안고 싶다’, 그루비한 피아노 멜로디와 그루브가 돋보이는 재즈 펑크스타일의 ‘켄(KEN) – You’re My Love Girl’이 수록된다.

또한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의 쓸쓸한 감성이 두드러진 ‘JAMIE(제이미) – 안녕 My Friend’, 아픔을 딛고 앞으로 나아갈 용기를 서로 불어넣은 주인공들처럼 따뜻한 가사가 돋보이는 ‘Odett(오데트).- 언제나 널 비춰줄게’, 재즈틱한 사운드에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곡 ‘이준영 – 다시 오늘(A Fine Day)’까지 국내 최고의 가수들이 가창에 참여한 명품 OST를 완성했다.

‘일당백집사 Original Sound Track’에는 김준석・정세린 음악감독을 필두로 무비 클로저 구본춘, 노유림, 김정완, 김태진, 손성락, 박인우, 이세연, 박인혜 등 섬세한 작곡 진이 작업한 스코어 곡들이 모두 담긴다. 무비 클로저는 극 중 인물들의 감정선을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와 리스너의 감성을 충족시킨 위트 있고 감각적인 웰메이트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 종영의 아쉬움을 덜어줄 OST 네모앨범 사전 예약이 오늘(28일)부터 시작되며, 메이크스타 음반 펀딩은 30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