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가구가 설맞이 기획전 ‘설레는 혜택 날마다 특가’를 오는 18일까지 레이디가구몰 입점 브랜드 ▲레이디가구 ▲포더홈 ▲아이데뉴 ▲도담에서 진행한다. 

사진=레이디가구
사진=레이디가구

첫 번째로 새해 깜짝 브랜드 쿠폰이 제공된다. 레이디가구, 포더홈, 도담에서는 최대 5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이, 아이데뉴에서는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 제품의 최저가 찬스 ‘릴레이 특가 쿠폰’이 준비돼 원하는 제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기회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입만 해도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앱 전용 시크릿 쿠폰이 즉시 발급되니 다양한 할인 쿠폰을 통해 쏠쏠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겠다.

열흘 동안 총 3차에 걸쳐 각 차수에 해당되는 상품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릴레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평소 눈여겨보거나 필요했던 가구가 있다면 고품질의 가구를 큰 폭의 할인율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참여만 해도 100% 경품이 당첨되는 ‘레이디 행운 타로’ 이벤트가 준비됐다. 참여 방법은 레이디가구몰 로그인 후 타로 카드를 선택하면 즉시 경품 확인이 가능하며 한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명), 스메그 토스터(2명), 신세계 상품권 5천원권(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30명), 레이디가구몰 마일리지(최대 2000원)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1월 레이디 스타일 리뷰’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레이디가구몰에 포토 리뷰를 게시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1월 우수리뷰어’ 에겐 ‘최신형 LG 퓨리케어’, 참여자 전원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