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과 상관없이 길거리를 수놓는 패션 가운데 하나가 애슬레저룩이다. 애슬레저룩 트렌드에 힘입어 몸에 딱 맞는 레깅스 스타일이 인기 아이템으로 급부상해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서 최근 한달(7월3일~8월2일)간 레깅스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배 가까이(185%) 늘었고, 요가복으로 착용하는 세트 상품 판매량은 2배 이상(101%) 증가했다.

이에 G마켓이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핏웨어(Fit Wear)’ 기획전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사진=G마켓 제공

애슬레저룩은 ‘운동(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편안한 스포츠웨어를 일상복처럼 착용하는 패션 스타일을 일컫는다. 애슬레저룩의 중심인 레깅스는 물론 이와 매치하기 좋은 다양한 상의를 특가에 판매하는 기회다.

대표 상품으로 ‘리바디 요가복 상의 모음’은 37% 할인가, ‘리바디 레깅스’는 69% 할인가에 각각 선보인다. 리바디 모델인 걸그룹 에이핑크가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슬림핏 티셔츠’는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리바디 상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이외 ‘안다르 퍼포먼스 포인트 레깅스’ ‘써니사이드업 요가복 하의 모음’ 등 인기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애슬레저룩 트렌드에 맞는 키워드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쇄골이나 등 근육을 돋보이게 하는 스트랩 키워드에는 ‘써니사이드업 벨라 크롭탑’을, 발레리나처럼 몸에 살짝 걸친 듯한 드레이핑 키워드에는 ‘안다르 루즈핏 티셔츠’를 추천한다. 속이 살짝 보이는 시스루 스타일의 레깅스, 편안한 티셔츠 스타일의 애슬레저룩도 제안하며 폼롤러, 요가매트, 짐볼 등 홈트레이닝 시 사용하는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