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문수진이 새해 첫 신곡을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사진=밀리언마켓
사진=밀리언마켓

밀리언마켓은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에 문수진의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네버 렛 미 고)의 트랙리스트와 새로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날 노란색 조명 앞에서 감각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던 문수진은 이번 티저 이미지에서 붉은색 조명과 함께 한층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Never Let Me Go'의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 등 2곡이 수록된다. 문수진은 두 가지 언어로 같은 듯 다른 곡의 매력을 살릴 예정이다. 

특히 영어 버전은 글로벌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문수진 특유의 소울풀한 음색이 영어 발음과 함께 색다른 분위기로 리스너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를 시작으로 전 세계 음악 시장에 존재감을 드러낼 문수진의 글로벌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매력적인 비주얼과 다채로운 곡 정보가 'Never Let Me Go'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문수진이 추운 날씨에 얼어붙은 리스너들의 귀를 따뜻하게 감싸 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문수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ver Let Me Go'를 발매하고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