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패션
2018 수영복 트렌드 '모노키니vs트로피컬'…섹시하거나 상큼하거나

연이은 불볕더위로 물놀이를 계획하고 있는 여성이라면 2018 수영복 디자인에 주목하자.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변하는 만큼 수영복도 유행을 탄다. 올해는 세련된 디자인의 모노키니와 함께 발랄한 트로피컬 패턴이 수영복 트렌드다.

 

◆ 라인 살리는 '언밸런스 모노키니'

사진=올리브데올리브 제공

노출이 부담스럽다면 비키니와 원피스를 결합한 스타일의 모노키니가 제격이다. 언밸런스한 원숄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모노키니는 허리라인의 셔링이 멋스러움을 상승시킨다. 또한 일체형 디자인으로 몸매 라인을 잡아줘 최근 여성들에게 인기다.

모노키니의 컬러는 본인 취향에 맞게 고르는 것이 좋다. 평소 심플한 룩을 입는다면 블랙 컬러 모노키니와 함께 골드 액세서리를 매치해 럭셔리한 스윔룩을 완성하자. 원컬러가 지루할 땐 화려한 패턴으로 러블리하면서도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도 방법이다.

 

◆ 상큼발랄 '트로피컬 패턴 비키니'

사진=올리브데올리브 제공

여전히 기본 비키니를 선호하는 여성이라면 트로피컬 패턴을 추천한다. 톡톡 튀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비키니는 휴양지에 어울리는 패턴으로 상큼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가슴 라인의 프릴은 발랄한 무드와 볼륨감을 더해 바캉스 수영복으로 딱이다.

비키니의 상하의는 다른 컬러로 믹스매치해 경쾌함을 살려 보자. 이때 스타일링은 무난한 톤의 아이템을 착용해 비키니의 컬러감을 살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적당한 높이의 샌들을 착용한다면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유상재, ‘인랑’ 낮은 평점이 작전세력? “댓글부대 활개친다” icon수분·전해질 주의! 물놀이 바캉스 ‘레저메이트’ 음료 주목 icon‘동상이몽2’ 한고은, 남편은 가수 이적 닮은꼴?…방송 최초 공개 icon'듀오 2018 기네스' 최고령 회원 82세男, 인기1위 첫만남장소 카페 icon김경수, 피의자 신분 출석…킹크랩 시연회 의혹 부인 icon'롬복·발리 지진' 규모 6.9 사상자 수백, 외교부 "우리교민 피해접수 없다" icon‘미션 임파서블6’ 오늘 550만 돌파...전세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icon‘신과함께2’ 해외로 나간 神들의 폭염행보...대만 레드카펫 현장 공개 icon강릉 시간당 93mm 폭우 '역대 2위기록'…KTX 대합실 침수 icon이재명 측 "김사랑 정신병원 강제입원은 경찰이 한것, 악의적 음해" icon“먹기도 귀찮아”…집 나간 입맛을 위한 식사대용 음료 3 icon'신과함께' 맥주잔 굿즈 찬스, 인터파크 웹툰 이벤트 icon‘기록적 폭염’ 시원+상큼 조리면 판매↑…간편 면요리 3 icon라피아햇·샌들...폭염 속 패션숍 인기 ‘썸머 액세서리’는? icon웹하드 불법동영상 ‘그것이 알고싶다’, 8월 트위터 화제 키워드 icon[인터뷰]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대기업→기자→모델→배우, 직업 바꿀때마다 고통" ② icon[인터뷰]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장기용, 첫 주연 부담감 공유…큰 의지 됐다" ① icon'거장의 민낯' 김기덕 'PD수첩'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제기 icon레드벨벳X트와이스, 폭염 달래는 걸그룹 음원…극과 극 ‘매력대결’ icon김기춘, 석방 반대시위에 40분간 고립…비난에도 ‘꼿꼿’ icon男피부관리 데일리 클렌징으로 시작...뉴스킨 ‘에이지락 블랙’ 출시 icon폭염+쿨비즈룩 트렌드에 男女 ‘숏팬츠’ 인기 icon여름 땡볕에 ‘까매진 피부’ 화이트닝 관리법 3 icon바캉스 즐거움 더해줄 '휴가지별' 뷰티 아이템 icon심리스다운·3D니트·이지진·원색...유니클로, 올 F/W 공략템 공개 icon눈가뿐만 아니라 얼굴에?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