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기록적인 폭염에 갑작스런 폭우로 외출하기 힘든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도서가 무더위에 야외활동 대신 집 안에 머무는 이른바 '방콕족'들을 위해 만화 MD가 추천하는 '정주행하면 좋을 인생웹툰'과 관련 이벤트를 정리했다.

 

 

먼저 추천하는 웹툰은 '2009년 연재 당시부터 독특한 소재와 탄탄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파괴왕' 주호민 작가의 '신과함께'다. 이 작품은 인간이 사후 49일 동안 일곱 개의 재판에서 일곱 개의 대죄를 심판 받는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저승편, 이승편, 신화편 3부작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8권 박스세트로도 출간돼 한 편씩 차례대로 정주행하기 제격이다. 웹툰은 최근 영화 '신과함께-죄와 벌'와 '신과함께-인과 연' 2부작으로 개봉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원작으로 스토리를 완벽 복습해 보는 건 어떨까.

 

 

두번째는 시니·혀노의 웹툰 '죽음에 관하여'다. 이 작품은 삶과 죽음의 경계선을 주제로 한 옴니버스식 전개의 웹툰이다. 죽음이라는 막연한 소재를 전지전능한 '신'의 시선으로 저마다 다른 인생사와 접목시켰다. 삶에 대한 회상과 앞으로 살아갈 날들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드는 유쾌하면서도 묵직한 메시지를 전한다. 완결된 지 5년이 지났지만 많은 이들 사이 '인생웹툰'으로 꼽히며 회자되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죽음에 관하여'가 스페셜 에디션으로 출간됐다. 양장 커버로 된 이번 에디션에는 미공개 단편과 감상에 몰입을 더 할 OST CD까지 특별 수록됐다.

 

 

한편 인터파크도서는 만화MD가 추천하는 인생 웹툰 두가지 '신과함께'와 '죽음에 관하여' 시리즈를 2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신과함께' 구매자에게는 웹툰 캐릭터 '성주신', '강림'이 그려진 글라스를 선택 증정(포인트 차감)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일까지 해당 이벤트를 자신의 SNS에 공유 후 이벤트 게시판에 '신과함께' 도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또 '죽음에 관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포함해 단행본 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인센스 콘(10개)과 인센스 콘 도자기 홀더 박스 세트를 단독 증정한다.

인센스 콘은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향초나 숯 등에 향료를 첨가하여 원뿔 모양으로 만든 제품이며, 폭염이 지속되는 요즘 같은 날씨에 힐링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사진=인터파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