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뮤직
‘완성형 신인’ 아이반, 신곡 ‘Curious’ 뮤비티저 공개...몽환美 가득

싱어송라이터 아이반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반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Curious(큐리어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아이반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네온사인이 가득한 골목에서 두리번거리며 어딘가를 찾고 있다. 이어 아날로그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난감과 게임기 사이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모습이 담겼다.

또한 미스터리한 느낌을 주는 의문의 여성이 등장해 뮤직비디오에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영상 시작부터 흘러나오는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레트로풍 기타 리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특히 ‘You make me curious 어린애처럼 정신 못차린 채로 너를 겁 없이 따라 가보면, 접점이 나타나겠지/너도 내 마음과 같을까’라는 가사가 누군가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괴로워하는 마음을 전하며 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얼터너티브 팝 ‘Curious’를 시작으로 아이반의 성장통을 그려낸 ‘Find My Self’, 나다울 수 있는 시절을 그리워하는 이들의 마음을 대변한 ‘Take Me Back’, 영문학과 영어가사 특유의 표현을 통해 설레는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Love Is So Good’, 지난 7월5일 발매한 데뷔곡 ‘Tell The World’ 까지 총 6곡의 아이반 스토리가 담겼다. 특히 아이반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형 신인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아이반은 오는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CURIOSIT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또 같은 날 고양아람누리 아람극장에서 경기콘텐츠진흥원과 KBS1 ‘올댓뮤직’이 함께하는 실력파 뮤지션 발굴 육성 프로젝트 ‘인디스땅스 2018’ 본선 2라운드 TOP6 파이널 콘서트를 진행한다.

사진= 에버모어뮤직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