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단 하나의 스릴러 ‘목격자’가 개봉에 앞서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지난 주말 공중파 3사 영화 프로그램에서 중 기대작으로 소개된 ‘목격자’가 안방 1열에 이어 온라인까지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목격자’는 아파트 한복판에서 벌어진 살인을 목격한 순간, 범인의 다음 타겟이 되어버린 목격자와 범인 사이의 긴장을 다룬 추격 스릴러다.

지난 토요일 KBS ‘영화가 좋다’, SBS ‘접속! 무비월드’에 나란히 소개된 데 이어 일요일에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에 등장하며 예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충격적 설정과 압도적인 전개,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추격까지 예고하며 숨통을 조여오는 서스펜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좌) 8/4, (우) 8/5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또한, 현실과 맞닿은 다양한 메시지를 전하며 현실적인 공포를 자아내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만들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새로운 스릴러킹의 탄생을 예고한 이성민부터 명품 신스틸러 김상호와 진경, 차세대 심스틸러 곽시양까지 총출동해 강렬한 연기 시너지를 예상하게 했다.

지난달 30일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누적 조회 수 478만을 돌파하며 올 여름 극장가에 불어 닥칠 스릴러 열풍을 예고했다.

한편 영화 ‘목격자’는 오는 8월 15일 광복절 관객들을 찾아온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