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김기덕의 'PD수첩' 방송금지 소송 기각, 오늘(7일) 정상방송

김기덕 감독이 MBC 시사교양 프로그램 'PD수첩'을 상대로 낸 방송금지 가처분 소송이 기각됐다.

 

사진=MBC 'PD수첩' 제공

 

7일 서울서부지법 민사합의21부(김정운 수석부장판사)는 해당 소송을 모두 기각했다고 밝혔다.

앞서 'PD수첩'은 지난 3월 '영화감독 김기덕, 거장의 민낯'이란 제목으로 김 감독의 성범죄 의혹을 제기했다. 더불어 김 감독과 인연이 깊은 배우 조재현의 성범죄 의혹도 다뤘다.

김 감독이 가처분 신청을 낸 것은 당시 방송의 후속편인 '거장의 민낯, 그후'편으로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을 앞두고 있다. 김 감독은 방송이 허위 사실을 다루고 있다는 이유로 가처분 신청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재판부는 "'PD수첩'에서 다루고자 하는 내용을 구체적으로 살펴봤을 때 각각의 내용을 허위라 볼 수 있는 자료가 충분하지 않다"고 기각 사유를 밝혔다.

김 감독은 의혹이 불거진 이후 'PD수첩'이 제기한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제작진과 'PD수첩' 방송에서 자신에게 성범죄를 당했다고 주장한 여배우를 고소했다.

한편 MBC 'PD수첩'은 오늘(7일) 11시 10분 방송된다. 오늘 방송분에서는 가해자로 지목된 사람들에 의한 무고와 명예훼손 고소로 인한 피해자들의 2차 피해, 추가로 제보된 성폭력 의혹 등 첫 방송 이후의 이야기를 담은 '거장의 민낯, 그 후'가 공개된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고현정, 뒤늦은 ‘리턴’ 후폭풍…광고주 손배소 제기 icon서강준·유주·장나라·정인…시청률보다 치열한 드라마 OST 전쟁 icon'보이스2' 이승영 감독 "시즌3 작품구상 완료, 다음이야기로 확장" icon'보이스2' 이하나 "시청률 5.5% 넘으면 종방연때 팬사인회 열겠다" icon‘SNS 마켓 트렌드’ 인플루언서, 유통업계 움직이는 큰손 icon“경제적인 여행”…제주 렌터카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icon‘업그레이드’, 블룸하우스 첫 액션영화 온다…국내 개봉일 확정 icon'공작' 예매율 14%, 동시기 개봉작 중 1위…'신과함께2' 잡을까 icon자동차 운행, 미세먼지 농도따라 제한?…특별법 시행 예고 icon'어느 가족' 10만돌파, 韓서 고레에다 히로카즈 영화 최고기록 icon‘물괴’·‘안시성’·‘협상’·‘명당’, 베일 벗은 추석 극장가 BIG4…관전 포인트는? icon이미자, 수익금 현찰로 받아 가족 계좌로?…44억 소득 신고 누락 icon[포토] '보이스2' 이진욱, 장혁 후임 '싸이코패스 형사'로 완벽 변신 icon[포토] '보이스2' 이하나, 장혁에 이어 이번엔 이진욱과 호흡 icon[포토] '보이스2' 손은서X안세하X김우석, 이승영 감독 아래 조연으로 뭉치다 icon[新문물 체험기] 가방이 갈 곳을 잃었을 때...'해결사' 아이템 icon카카오, 文 대통령 “인터넷전문은행 규제개혁” 발언에 관심 집중 icon[매력탐구] ‘서른이지만’ 안효섭, 요건 몰랐지?#뇌섹남#악기능력자 icon명성교회 세습재판 "목사 청빙 적법 결의 인정" icon윤은혜, 드라마 ‘설렘주의보’ 복귀?…여전히 싸늘한 표절논란 icon칠곡 에프원케미칼 황산 누출 사고…“대피하세요” 문자 전송 icon‘SPC그룹’ 허희수 부사장, 대마 밀수·흡연으로 구속 “경영 영구 배제” icon‘둥지탈출3’ 강성진 아내 이현영, “애들은 수박 싫어해!”…무관심에 일침 icon‘둥지탈출3’ 이아현 딸 유주, 피겨 승급시험 합격 “부모님 덕분” icon‘사람이좋다’ 양동근·박가람 부부 “딸 조이, 산소부족으로 목숨 위태로웠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