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미투
김기덕 “수사도 없이 강간범 낙인…이혼 위기에 있다”

김기덕 감독 측이 MBC 시사교양프로그램 ‘PD수첩’ 보도에 반박했다.
 


8일 김기덕 감독의 변호인 측은 “김기덕 감독은 ‘PD수첩’ 제작책임자, 지난 방송 여배우 A·C를 출판물에 의한 허위사실 명예훼손으로 형사고소했을 뿐”이라며 “해당 여배우들의 인적사항을 알고 있기는 하나 언론에 언급한 적이 없다. 사적으로 연락하는 등 2차 피해를 발생시킨 사실도 없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김기덕 감독은 ‘PD수첩’ 때문에 수사·재판 없이 강간범으로 낙인찍혔다”라며 “개봉예정 영화는 취소됐다. 밖에 나갈 수 없고 밥 한 끼도 사 먹을 수 없게 됐다. 이혼 위기에 처해 있다. 여배우 A·C는 대중에 인적사항이 밝혀지지 않은 상황에서 익명으로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조사를 받게 되었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PD수첩’과의 인터뷰로 성추행 혹은 성폭행 정황을 전한 피해 주장 여성들에 대해서는 “방송에서 피해자라고 주장했던 여배우들은 언론에서 익명으로 하지 말고 수사·사법기관에서 실체를 밝혀주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사진=MBC 'PD수첩')


지난 7일 MBC ‘PD수첩’은 ‘거장의 민낯, 그 후’ 방송을 통해 김기덕 감독과 함께 영화 작업에 참여했던 스태프, 그리고 여배우들을 중심으로 인터뷰한 내용을 공개했다.

김기덕 감독의 영화에 분장 스태프로 참여했던 D씨는 “정말 다짜고짜 ‘나랑 자자’라고 하더라”고 폭로했다. 또 다른 영화 스태프 역시 “스커트 안쪽으로 손을 집어넣어서 만졌다거나 배를 주무르면서 긴장을 풀라고 가슴 부위를 주물렀다던가 아니면 자기가 남자친구라고 생각하고 대하라고 그러면서 뭐 강제 키스 정도까지 진행이 되고 현장에서 큰 소리도 나고 그런데 김기덕 감독하고 조감독하고 그런데 김기덕 감독하고 조감독하고 그분들은 그걸 별거 아니라고 관행이라고 이야기하더라”라고 전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SPC, 허희수 마약 혐의 구속에 ‘오너리스크’…주가 하락세 icon눈가뿐만 아니라 얼굴에? 빌리프 ‘맨올로지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icon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여섯아이 양육비 한푼도 안 줬다” icon‘라이프’ 최고의 1분 ‘문소리X조승우 설전’...文 분량확보 청원 등장할라 icon한달 만원?...‘전기요금 누진제 완화’에 비난 폭주 “생색내기용” icon조재현 'PD수첩' 보도에 "성폭행 사실아냐, 적극적 법적대응 할것" icon'협상' 손예진X현빈, 예고편 최초공개 "사상 최악의 인질극" icon심리스다운·3D니트·이지진·원색...유니클로, 올 F/W 공략템 공개 icon여름 영화 속 매력부자들…‘그와 그녀’의 패션 3pick icon볼빨간사춘기, 日열도 빨갛게 매혹...첫 단독콘서트 ‘旅’ 개최 icon정준영·지연, 1년만에 또 열애설 또 부인 "사실무근" iconYB, 폴란드 록페 매료...윤도현 '한반도 평화' 기원 icon쉴때도 카톡지옥, 직장인 여름휴가 꼴불견 동료 TOP 5 icon포천화력발전소, 운전 앞두고 폭발 사고…1명 사망·4명 부상 icon‘해피투게더3’ 크러쉬, 류준열·손흥민 친분 공개 “게임 같이하는 사이” icon‘라디오스타’ 안보현, ‘♥송중기’ 송혜교 입덕 에피소드 공개 icon정남규, ‘목격자’ 곽시양 모티프…강도상해 및 살인 25건 icon유재석, tvN 첫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 29일 방송…조세호 ‘환상케미’[공식] icon트와이스, 日 첫 정규앨범 ‘BDZ’ 신기록 제조 예고 icon김지은 “재판부, 왜 내겐 묻고 안희정에겐 안 묻나"...‘미스 함무라비’ 찾는 피해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 먹고는 살아야겠고??? 2018-08-08 13:42:11

    일단 빠른 조사가 필요하겠지만 뜸들이는 이유를 모르겠내??? 사실관계야 밝히면 되는거고!!!   삭제

    • 라라 2018-08-08 13:28:51

      밥한끼 못먹겠다고? 그동안 그 많은 피해자는 밥만 못넘겼겠냐? 숨도 못쉬었을거다. 역시 악마들은 자신이 악마인지 모른다.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