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와 전문 리조트에서 여름을 넘어 가을, 겨울여행을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들을 위한 알토란 같은 특가전, 기획전을 속속 내놓고 있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전용 기획전 '스마트한 여행백서'를 오픈했다. 8월 한 달간 운영하는 해당 기획전을 활용하면 각자의 유형에 맞는 특가 여행상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스마트한 여행백서는 ▲온라인 전용특가 ▲이럴땐 이런여행 ▲황금연휴 출발 ▲홈쇼핑 따라잡기 ▲특별기여행상품 등 가을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여행객들이 참고할 만한 다양한 유형의 알뜰 여행상품들로 구성됐다. '온라인 전용특가' 페이지에서는 여행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셀러 패키지 여행상품들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고, '이럴땐 이런여행'은 동반자에 따른 추천 여행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추석 황금연휴에 출발하는 여행상품이나 예전 TV홈쇼핑에 방영된 적 있는 상품, 특별기를 이용해 100% 출발 가능한 여행상품만 골라 확인하는 것도 가능하다.

기획전 내 '다낭/호이안 5일' '장가계 4,5일' '홋카이도 4일' '홍콩 3,4일' 등 인기상품들은 평소가격 대비 최대 56% 할인된 가격부터 판매된다. 여기에 8월 한 달간 카카오페이 KB카드를 이용해 여행경비를 5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상품가에서 5%를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직판여행 노랑풍선은 제주항공과 함께 부산출발 여행객을 위한 ‘괌&사이판’ 특별기획전을 오픈했다. 추천 부산출발 상품은 제주항공 왕복 항공권과 공항 근처에 있는 숙소로 구성된 에어텔 상품이며, 특가상품과 인기상품으로 나뉜다.

특가상품인 ‘괌 베이뷰 디럭스 실속 에어텔 5일’은 오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70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다. 숙소는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하기 편한 베이뷰 준특급 호텔이다. 상품 특전으로 김해공항에서 110V전용 어댑터를 수령할 수 있으며 여행후기 작성 시 1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인기상품인 ‘피에스타 오션프론트 자유여행 5일'은 제주항공 왕복항공권과 오션프론트 숙박이 가능하며 전 일정 조식 제공은 물론 리조트 내 아침 스트레칭, 스노클링 레슨, 워터에어로빅 이용이 가능하다. 120만원대로 예약 가능하다.

‘사이판 월드리조트 3박5일’ 상품은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사랑받는 사이판 월드리조트에서 숙박한다. 아이들을 위한 키즈칼리지부터 젊은 세대를 위한 워터파크 시설은 물론 한식당을 보유하고 있다. 일정으로는 새섬, 만세절벽 등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이판 아일랜드 관광을 비롯해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마나가하섬 투어가 포함됐다. 가격은 80만원대부터.

8월1일~9월29일 예약자 중 올해 12월31일까지의 출발고객을 대상으로 괌 예약자 전원에게 렌터카(70달러 상당) 1일 무료이용 및 괌 현지 100여개의 제휴사에서의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슈퍼패스카드(30만원 상당)를 제공하고 사이판 예약자 전원에게는 간식바구니(룸당 1개, 30달러 상당), 시내라운지 이용(1인 30달러 상당), 별빛투어 옵션(1인 40달러 상당), 마나가하섬 투어 연장(1인 10달러 상당) 혜택이 주어진다.

 

 

온라인 전문여행사 웹투어는 ‘호텔 어벤져스’ 제주호텔편 2탄을 통해 8월6일부터 1주일간 초특가에 제주특급호텔 7곳을 판매한다. 선착순 객실 업그레이드, 식음쿠폰, 테마파크 이용권 등 제주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호텔마다 다양한 특전을 준비했다. 호텔 7곳은 제주신라호텔, 제주롯데호텔,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랜딩관 제주신화월드 호텔앤리조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이다. 호텔별 상세 특전과 가격은 웹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C보다 모바일로 예약할 때 더 저렴하다.

 

 

여행박사는 ‘구구데이’ 이벤트를 통해 후쿠오카, 블라디보스톡, 괌, 베트남, 중국 등 여행지 5곳을 최대 90% 할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구구데이 이벤트는 매달 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주목할 상품은 단돈 990원으로 떠날 수 있는 이토시마 버스투어다. 후쿠오카 시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이토시마는 아기자기한 해변마을이다. 90% 할인 판매되는 이번 버스투어는 반나절 동안 이토시마에서의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알뜰 여행상품으로, 총 30명 모집한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왕복 항공권도 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3박4일 에어부산 왕복 항공권이 9만9000원에 판매된다. 50% 할인된 가격이다. 9월11일 출발하며 선착순 10명에게 할인 판매된다. 휴양을 위한 패키지상품도 다양하다. 괌 3박5일 4인 패밀리 패키지가 1인당 39만9000원에 나왔다. 티웨이항공 왕복 항공권과 닛코호텔 3박의 금액으로 조식과 렌터카 24시간 대여비도 포함됐다. 단 4인가족 한정 상품으로 소인 2명, 성인 2명이 동행해야 할인된다. 8월31일 출발하는 상품으로 4인가족 기준 두 팀만 모집한다.

베트남 호치민/미토/판티엣을 고루 둘러보는 3박5일 패키지여행이 34만9000원, 부산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다낭/후에/호이안 3박5일 패키지여행이 29만9000원에 판매된다. 각 10명 모집하며 호치민은 9월13일, 다낭은 8월27일에 출발 예정이다.

효도여행으로 손색없는 중국 장가계 여행은 39만9000원에 판매된다. 천문산, 황룔동굴, 원가계, 천자산, 십리화랑 등을 관광하는 일정으로 아시아나항공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과 식사 그리고 관광지 입장료와 여행자 보험을 포함한다. 9월1일 출발이며 총 10명에게만 할인 기회가 주어진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파우더 스노의 성지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를 새 단장하고 8월 한 달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항공권을 포함해 3박 이상 예약 시 선착순 50명에게 스키와 보드 장비를 1회 무료 대여할 수 있는 혜택을 한정 제공한다.

기존 클럽룸은 축소하고 디럭스룸을 확대해 보다 쾌적한 객실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일본 문화의 정수를 체험할 수 있는 ‘다다미 마스터 패밀리 디럭스룸’을 선보인다. 어린이 1인을 포함해 최대 성인 4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마운틴뷰와 벨리뷰로 나눠져 있다. 추가비용 결제 시 이용 가능한 ‘라 빌라’ 스파는 한층 더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 스키, 보드 G.O의 강습과 함께 파우더 스노와 한적한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 스노보딩은 물론 스노 트래킹과 트리 클라이밍 등 다양한 겨울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캐나디안 배쓰, 사우나 등의 웰니스 액티비티도 경험할 수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에어보드, 얼음낚시, 토마무 데이트립을 비롯해 카스미 폭포와 토무라시 온천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과 바를 운영해 식사와 음료, 주류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