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편집숍 W컨셉이 다양한 디자이너들과 협업을 통해 ‘바캉스 컬렉션’을 론칭했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가성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눈에 띄는 2개의 컬렉션을 소개한다.

 

◆ ‘익스클루시브 리조트’ 컬렉션

‘익스클루시브 리조트 컬렉션’은 W컨셉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다이애그널과 로이크, 어썸니즈, 소프트의 콜라보레이션이다. 다이애그널의 옷을 좋아하는 고객들이 어썸니즈의 모자와 가방을 좋아하고, 로이크의 신발과 소프트의 가방까지 좋아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했다.

 

 

각각의 아이템들은 확장성을 가질 수 있도록 디자인돼 멀티웨이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리조트 컬렉션이지만 짧은 시즌으로 끝나지 않고 오래도록 즐기며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 프론트로우X렉토 ‘스윔웨어’ 컬렉션

W컨셉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프론트로우와 디자이너 정지연이 이끄는 클래식 아방가르드 감성의 브랜드 렉토가 만나 탄생한 ‘스윔웨어’ 컬렉션 역시 눈길을 끈다. 웰메이드 프로덕션을 추구하는 프론트로우, 구조적인 디테일과 클래식한 실루엣을 페미닌한 무드로 풀어내는 렉토의 만남만으로도 소장 가치가 충분하다.

 

 

이탈리아에서 제작된 고퀄리티 소재에 렉토만의 미니멀하고 모던한 감각이 더해져 기능성과 디자인까지 고루 겸비했다. 유니크한 컬러 배색 톱을 레이어드해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슬리브리스 스윔수트, 깊은 브이넥 라인과 앞부분의 랩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롱 슬리브 스윔수트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실용성과 트렌드를 모두 잡은 두 바캉스 컬렉션 라인은 W컨셉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W컨셉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