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이 매주 금요일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G마켓은 ‘모든 금요일을 블랙프라이데이로 만든다’는 기획 아래 8월10일 오전 9시 ‘슈퍼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픈한다. 브랜드 제품 초특가 판매 및 20% 카테고리 할인 쿠폰, 카드사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매주 만나볼 수 있다.

 

10일 열릴 첫 번째 행사의 ‘프라이데이 브랜드’로는 ‘맥도날드’ ‘GS25’ ‘설빙’이 선정돼 최대 50% 할인가에 인기 제품을 판매한다. ‘맥도날드 빅맥 BLT 버거’는 29% 할인된다. 빅맥 50주년을 기념해 출시된 한정판 제품으로 3만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빅맥 BLT 버거’를 구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빅맥 단품 1개로 교환 가능한 전용화폐 ‘맥코인’을 증정한다. 이외 ‘GS25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로아커 웨하스’로 구성된 세트는 50% 할인해 선보이는 등 GS25의 인기상품을 모은 ‘꿀조합 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설빙의 여름 한정판 ‘메론 빙수’와 ‘곤약 젤리 빙수’는 20% 할인가에, ‘한입 붕어빵’은 단돈 1000원에 각각 판매한다. 메론 빙수는 1만개, 곤약 젤리 빙수는 5천개, 한입 붕어빵은 1만명 선착순으로 선보인다.

매주 ‘금주의 대표 카테고리’를 선정해 할인 쿠폰 및 카드사 할인 등 파격적인 혜택도 선보인다. 10일에는 ‘식품’ 카테고리를 대상으로,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커피/음료 등 관련 상품군에 모두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블랙 쿠폰’으로, 8월10일 하루 동안 ID당 1회 발급 가능하며 발급 당일 자정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드사 할인 혜택으로는 ‘현대카드’가 참여, 식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카드 M포인트 50% 차감 행사도 동시에 진행되며, 최대 3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날 ‘슈퍼프라이데이’를 통해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9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