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온라인몰 자녀방 가구 ‘아임빅(I’M BIG)’과 아동전문 패션브랜드 히로의 공동 팝업스토어 ‘I’m B!G X HIRO’를 28일까지 명동 GLGK에서 오픈한다.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방문객 전원에게 ‘리무버블 스티커’와 온라인 한샘몰 할인쿠폰이 들어간 기념 엽서를 증정한다. 리무버블 스티커는 탈부착이 가능해 어린 자녀가 자기의 취향에 맞게 가구와 공간을 꾸밀 수 있는 디자인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인증한 고객을 매일 1명씩 추첨해 ▲아임빅 침대 ▲노뜨 매트 ▲아임빅 옷장을 증정한다. 히로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곧 출시될 2023년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샘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히로와의 공동 판촉 행사도 전개된다. 기간 내 한샘몰에서 아임빅 침대·옷장 가구를 구매한 후 댓글을 달면 한정판 볼캡모자·스티커팩 세트를 증정한다.

또 다음달 아임빅X히로 체커가드를 구매하는 고객 100명에게는 30% 할인 구매 혜택과 함께 협업 기획상품으로 제작된 신발 가방 ‘아임빅X히로 체커백’을 증정한다. 이외 신학기 맞이 기념으로 아임빅 침대를 구매하면 옷장이 40% 할인되는 패키지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한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