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는와이프’ 한지민, 지성 무시에도 꿋꿋 “제가 마음에 안 드세요?”

한지민이 지성에게 다가섰다.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4회에는 진상 고객(전석호 분) 앞에 자존심을 굽히는 서우진(한지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서우진은 영업점을 생각해 자존심을 굽히고 진상 고객앞에 머리를 숙였다. 본인도 기분이 상했지만 최대한 상냥하게 “앞으로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라고 고개 숙이는 서우진의 모습에도 갑질 고객은 “장난해? 마음이 없잖아, 얼굴에”라고 지적했다.

다시 한번 서우진은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어떻게 해야 고객님 마음이 풀리실까요? 무릎이라도 꿇을까요?”라고 물었다. 진상 고객은 “꿇으라면 진짜로 꿇을려고?”라며 “그래서 꿇으면 너는 애사심 넘치는 사람이 되는 거고 나는 개진상이 되는 거고? 그렇게는 못하지. 90도로 폴더 사과해 죄송합니다 삼창하면서”라고 요구했다.

결국 서우진은 이를 수긍하고 사과를 했다. 윤종후(장승조 분)는 위로를 하러 다가갔다가 샌드위치를 먹는 서우진을 보고 학을 뗐다. 이 소식을 전해 들은 차주혁(지성 분)은 한숨을 푹푹 내쉴 뿐이었다.

아무일도 없었던 것처럼 출근길에 다가와 말을 거는 서우진에게 차주혁은 여전히 매몰찬 반응을 보였다. 이에 서우진은 “제가 마음에 안 드세요?”라며 “아직 모자란 거 인정합니다. 최대한 쫓아가 볼게요. 대리님도 지켜봐 주세요, 마음에 안 드는 거 있으시면 옥상으로 불러주시고. 그러니까 잘 좀 부탁드릴게요”라고 당부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썰전’ 오늘(9일)도 결방…‘라이프’ 재방송 대체 편성 icon'나토밴드 혹은 얇은' 시계, 쿨썸머 스타일링 완성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 원피스 수영복 패션…바다소녀 등극 icon태풍 야기, 한반도에 단비 내릴까?…“장담할 수 없어” icon‘뉴스룸’ 김자인 “남편은 소방공무원, 헬기타고 구조 작업” icon순천 20대 집단폭행…“가해자, 사건 다음날 셀카 올렸더라” icon‘뉴스룸’ 코이카 관계자 “출장 온 국회의원, 공식일정 취소하고 관광하기도” icon경찰 “일베 53건 처벌, 워마드 실제 검거 사례 없어” icon반스·닥터마틴·뉴발란스·타이거...가을 달리는 슈즈 컬렉션 6 icon스릴러부터 복수극까지 '여성중심 외화' 개봉예정 5選 icon유명 뮤지션과 손잡은 브랜드...디젤·팀버랜드, 콜라보 제품 출시 icon'신과함께-인과 연' 개봉 9일만에 800만 돌파…천만까지 두발짝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에 진심고백 "안버려서 고마워"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과거, 형 대신 친척집에 양자로 들어갔다 icon'마이웨이' 김혜정 "이혼후 대인기피증…나도 연애하고파"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닮은꼴부자 등극 "유재석·조현우·남창희" 있네있어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박서준X박민영 열애설? 서로 매너 잘지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