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아는 와이프’ 강한나, 지성 자존심에 상처 “우리 부모님 지원 뱉어내!”

강한나가 지성의 자존심에 상처를 냈다.

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엽/극본 양희승) 4회에는 부모님을 대접하는 문제로 갈등하는 차주혁(지성 분)과 이혜원(강한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아는 와이프')

차주혁은 모처럼 찾아온 부모님에게 하룻밤 주무시라며 집으로 모셨다.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오던 이혜원은 이에 떨떠름한 표정을 그대로 드러냈다. 일주일에 두 번 가정부를 쓰는 문제로 시어머니가 우려를 나타내자 이혜원은 “그건 걱정 마세요. 엄마가 내세요”라고 답했다.

이어 시부모님들에게 근처 중국집에서 식사를 하자며 숙소는 호텔로 잡아주겠다고 말했다. 이혜원 입장에서는 배려였지만 차주혁은 부모님이 불편해하실 정도로 어색한 표정을 드러내는 거시 내심 서운했다.

결국 부부싸움으로 사태가 번진 가운데 이혜원은 “당장 저녁도 막막하고 6시면 아침 드시는 분들이잖아. 나더러 어쩌라고”라고 원망했다. 차주혁은 “진수성찬을 원하시는 것도 아니잖아”라고 했지만 이혜원은 “그래도 싫어. 부담스러워. 내 집에 남이 묵는 것도 싫고”라고 반박했다.

또 살아온 형편이 다르다는 차주혁의 말에 “뭐 형편? 우리 형편 아니야. 당신 살아온 형편이겠지. 내가 살아온 환경에서는 이런 거 낭비라고 안 해. 품위유지비라고 하지”라고 말했다. 이에 차주혁은 “너 이번 주말에 대전 내려가자니까 떨떠름해 했지? 나는 너네 부모님이 부르면 언제든 달려가야 하는데”라고 몰아붙였다. 결국 이혜원은 차주혁의 자존심을 긁으며 “그건 자기가 약속했잖아, 우리 엄마 아빠랑. 그렇게 싫으면 엄마아빠 한테 받는 지원 다 토해내”라고 외쳤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이유영에 진심고백 "안버려서 고마워" icon'신과함께-인과 연' 개봉 9일만에 800만 돌파…천만까지 두발짝 icon‘썰전’ 오늘(9일)도 결방…‘라이프’ 재방송 대체 편성 icon'나토밴드 혹은 얇은' 시계, 쿨썸머 스타일링 완성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 원피스 수영복 패션…바다소녀 등극 icon‘밥블레스유’ 최화정 수박주스, 시크릿 레시피 공개 “생강 필수!”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 입맛도 속일뻔한 편의점 김치제육 도시락 icon태풍 야기, 한반도에 단비 내릴까?…“장담할 수 없어” icon‘뉴스룸’ 김자인 “남편은 소방공무원, 헬기타고 구조 작업” icon순천 20대 집단폭행…“가해자, 사건 다음날 셀카 올렸더라” icon‘뉴스룸’ 코이카 관계자 “출장 온 국회의원, 공식일정 취소하고 관광하기도” icon'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과거, 형 대신 친척집에 양자로 들어갔다 icon'마이웨이' 김혜정 "이혼후 대인기피증…나도 연애하고파"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닮은꼴부자 등극 "유재석·조현우·남창희" 있네있어 icon'해피투게더3' 강기영 "박서준X박민영 열애설? 서로 매너 잘지켜" icon'인생술집' CEO 송은이의 삶 "하루 2시간 수면, 직원 월급 3개월치 늘 확인" icon'해투3' 이정현 "일본어 배운 계기, 日교수에 공개사과 요구했다" icon'인생술집' 효린 "태어날때 소아암 판정, 흉터 가리려 십자가 타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