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지민의 남편인 배우 권해성이 잊지 못할 ‘처가의 추억’을 공개했다.

 

 

11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SBS 백년손님’에는 특별 게스트로 배우 윤지민의 남편인 배우 권해성이 출연한다. 그는 윤지민과 함께 처가에 결혼 승낙을 받으러 갔다 4박5일 간 복숭아를 땄던 스릴 만점(?) 비화를 털어놓는다.

결혼 6년차 배우 권해성은 아내 윤지민과 결혼 승낙을 받으러 처가에 방문했다가 겪었던 특별한 경험담을 풀어놓았다. 이들은 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로 드라마와 영화 등을 종횡무진하며 활약 중인 연기파 배우 부부다.

‘백년손님’에 첫 출연한 권해성에게 MC 김원희는 “처가에서 복숭아 농사를 짓는다고 들었다. 복숭아밭이 1500평, 사과밭이 1000평, 그 외 밭이 500평이라던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권해성은 “처가에 처음 인사드리러 갔을 때 장인어른께서 작업복부터 주셨다. 아내와 사귄지 3개월 째 됐을 때인데, 그때부터 장인 장모님을 따라 복숭아밭에서 일을 했다. 작업은 4박5일 동안 이어져 계속 일만 했다”라고 밝혀 스튜디오 출연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에 성대현이 “나라면 6시간 만에 탈출했을 것이다”라고 말하자 권해성은 “저희 장인어른 포스를 느끼면 그럴 생각도 사라진다”고 말해 그의 처가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후 김원희가 “그렇게 일할 만큼 아내가 마음에 들었나?”라고 묻자 권해성은 “아내와 장모님이 나를 따로 불러 ‘도망갈 생각 마라, 안 그러면 복숭아밭에 묻어버리겠다’고 말했다”라고 고백해 이제까지 보지 못한 범상치 않은 처가임을 예상케 했다.

한편 권해성 이야기를 듣던 MC 김원희는 “권해성 씨는 허점이 많은 사위인 것 같다. 이런 분이 강제 처가살이를 하면 좋을 것 같다”라며 다음주 권해성의 실제 처가살이가 시작될 것임을 예고해 기대를 불러 일으켰다.

사진=SBS '백년손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