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순천 집단폭행, 피해자는 불면증·가해자는 SNS 셀카 게재?

순천 집단폭행의 20대 가해자의 처신이 여론의 공분을 일으켰다.

지난 5월 28일 전남 순천에서 발생한 집단폭행 사건의 가해자가 SNS를 통해 반성의 기미가 없는 모습을 보여 논란이 되고 있다.
 


순천 집단폭행 사건은 지난 8일 피해자 B씨의 누나 A씨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글을 올리며 세간에 알려지게 됐다. A씨는 B씨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중 20대 남성 2명으로부터 묻지마 폭행을 당했다고 전했다.

B씨는 폭행으로 인해 눈·코뼈·치아를 다쳤고 병원으로 옮겨지는 3시간가량의 기억을 잃었다. A씨는 B씨가 병원에서 퇴원한 이후에도 방에 틀어박혀 나오지 않고 있다며 “불면증과 공황장애를 겪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가해자 중 한 명이 폭행사건 이튿날 SNS에 셀카 사진을 올리고, 재판정에서도 지인과 웃으며 농담을 주고받는 등 반성의 기미가 없는 모습을 보였다고 주장했다.

사건 사흘 만에 긴급체포된 가해자들은 29세 청년으로 밝혀졌다. 두 사람은 차량이 횡단보도에 진입하는 과정에서 A씨가 피하지 않고 걸어갔기 때문에 폭행을 휘둘렀다고 경찰에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런 가운데 SBS가 9일 보도를 통해 사건 현장에서 달아났다 체포된 가해자 한 사람의 SNS의 일부를 모자이크 처리한 가운데 공개했다. 이어 네티즌들이 이른바 ‘신상털기’에 나서며 현재 가해자로 추정되는 당사자의 SNS가 비난으로 폭주하고 있는 상태다.

사진=SBS 뉴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키케 플로레스, 韓 축구대표팀 2022 카타르월드컵 사령탑 될까 icon'페미닌'하거나 '복고'스럽거나...여름 인기 패션템 ‘R.O.B.E’ icon‘그것이 알고싶다’ 2003년 인제대학 추락 사건, 14년 만에 등장한 제보자 icon‘백년손님' 윤지민 남편 권해성 “처가 첫방문 때 4박5일간 복숭아 땄다” icon워너원 데일리 스니커즈, 리복 클래식 ‘로얄 브릿지 2.0’ 출시 icon국민연금, 의무가입 나이 65세로 상향 추진…보험료 인상 icon역발상의 미학! 섬세한 취향 반영 ‘무향’ 화장품 등장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첫 사극서 왕세자 변신…”탄탄하고 밀도 높은 연기력” icon‘궁금한 이야기Y’ 차량 연쇄화재 ‘드림카’ BMW는 왜 공포의 대상이 됐나? icon임정규 감독, 향년 75세로 별세…’마루치 아라치’ 韓 애니메이션 흥행 주역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최화정, 수영복 폭발적 호응 “나이도 역주행이 되나요?” icon강다니엘, 명품 아이웨어와 만남...사전예약 시작 '초고속 완판 예감' icon‘밥블레스유’ 이영자·최화정·송은이·김숙, 언니들이 해냈다…자체 최고시청률 icon워마드 관리자 “경찰 체포영장은 권리 박탈…법적 대응” icon‘아직도 삼계탕?’…2030 취향저격 신박한 말복 메뉴 4 icon선예, 결혼 5년만에 연예계 복귀…폴라리스 전속계약 icon‘놀라운토요일’ 조세호, 신동엽도 주춤하게 만든 습관적 리액션 icon윤진이, ‘하나뿐인 내편’ 출연 확정…최수종·유이·이장우 호흡 icon신일그룹, 투자금으로 연예인 행사 후원?…순금 선물까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