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이 다가오며 밸런타인 데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하루를 위해 호텔 업계 역시 분주하게 시즌을 맞이하고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모모바(MOMO BAR)에서는 ‘LABEL 5’를 이용한 하이볼 3종을 출시했다. 오리지널 하이볼, 얼그레이 하이볼, 피치 하이볼이 준비된다. 하이볼 칵테일 프로모션은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용고객 대상 하이볼 2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카카오톡 친구 추가 후 오는 메시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주류와 어울리는 신 메뉴로 브라타 치즈와 등심 스테이크 샐러드, 블루 치즈드레싱과 핫소스를 곁들인 치킨 가라아게, 감바스 알 알리오와 바게트를 비롯한 8종의 푸드 메뉴를 함께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오픈 유어 하트’ 케이크를 오는 2월 10일부터 2월 14일까지 5일 동안 한정 판매한다.

코코넛 스펀지에 패션푸르트와 바나나 퓨레를 섞은 밀크 초콜릿 가나슈, 레몬 바닐라 파인애플 쿨리, 코코넛 크런치, 코코넛 화이트 초콜릿 무스가 층층이 쌓여 달콤함과 상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부드러운 무스 케이크로,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열어주는 황금 열쇠를 표현한 다크 초콜릿과 반짝이는 금가루 데커레이션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픈 유어 하트’ 케이크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2월 1일부터 유선 또는 네이버 예약으로 픽업 희망일 하루 전 오후 5시까지 예약 가능하며, 픽업은 2월 10일부터 14일까지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월 3일부터 예약 가능한 ‘더 델리’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를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치즈 케이크’는 짙은 빨간색의 고급스러움을 더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다. 

케이크 시트 반죽 시 꿀을 함유해 달콤함과 꿀의 향긋함이 묵직하게 느껴지고 치즈무스 사이사이 생딸기 콩포트를 가득 채워 부드럽고 진한 치즈 맛과 새콤달콤한 딸기 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붉은 장미 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모양과 하트 초콜릿으로 포인트를 더해 로맨틱함을 더해줄 장미 꽃다발과 같은 케이크이다.

함께 선보이는 ‘홈메이드 초콜릿 봉봉’은 카라멜 코코넛, 살구바질, 피스타치오, 더블바닐라, 라즈베리 로즈, 망고 패션프룻, 오렐리스 바나나, 딸기 발사빅, 헤이즐넛 프랄린 등 9가지 맛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초콜릿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