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뷰티패션 뷰티
유진·이영애…믿고 쓰는 '톱스타 뷰티브랜드' 4

배우는 뷰티 관리의 '끝판왕' 직업이다. 이들이 수년간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고 피부를 관리하며 얻은 노하우로 화장품 브랜드를 만들고 있다. 유진과 이영애는 엄마로서 느낀 바를 담아 아이들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순한 화장품을, 광채나는 피부로 유명한 고현정은 고성능 화장품을, 다니엘 헤니는 남자들을 위한 화장품 브랜드 론칭에 참여했다.

 

사진=라이크아임파이브

 

'로희맘'으로 친숙한 유진은 최근 친환경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라이크아임파이브(Like I'm Five)'를 론칭했다. '겟잇뷰티' 초대진행자이자 세 권의 뷰티 단행본을 낸 유진이 아이를 키우며 느낀 경험과 바람을 담아 만든 브랜드다. 유진은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기획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관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진이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EWG GREEN 등급의 원료를 사용했으며, 동물 실험을 전면 배제, 친환경 종이를 사용하는 등 자연에서 받은 것에 감사하고 다시 돌려줄 줄 아는 사회적 가치를 담았다. 성분부터 디자인까지 꼭 필요한 것만 담았으며 까다로운 독일 터마테스트에서 최고안전등급 '엑설런트(Excellent)' 판정을 받았다.

 

사진=코이

 

피부 관리에 있어 독보적인 배우 고현정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 각 지역 성분을 연구, 현대화한 데일리 내추럴 럭셔리 브랜드 '코이(KoY)'를 만든 바 있다.

자신의 이니셜 'K'를 적용한 '코이'는 2015년 론칭 이후 꾸준한 판매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 말, '이너튠 노카 크림'과 '이너튠 노카 세럼'을 추가했다. '코이 이너튠 노카 크림'은 세 번째 제품으로 수분 크림의 보습 효과와 페이셜 오일의 수분 지속 효과, 영양 앰플의 집중 케어 효과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사진=에이치로즈

 

해외에서 왕성한 활동 중인 다니엘 헤니 역시 올해 초 '에이치로즈(H.Roads)'를 론칭했다. 자신의 피부 관리 경험을 반영한 브랜드로 스스로에게 필요한 화장품을 직접 개발한 사례다.

'에이치로즈'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 피부 자극이 적고 모공을 관리하며 산뜻한 느낌으로 피부를 가꿀 수 있는 기능성 브랜드다. 남성 라인인 '맨즈 포레스트'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사용할 수 있는 바디 미스트까지 다양한 상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사진=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

 

배우 이영애는 화장품 브랜드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Lee Young Ae Pure Botanic Skincare)'을 지난 6월 15일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 11층 면세점에 첫 론칭했다. 

순식물성 이영애 화장품은 순식물성 화장품이라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아이들이 써도 안전한 성분들을 엄선해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쌍둥이 엄마인 이영애는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제품에 화학성분이 조금이라도 들어가는 것은 옳지 않다고 생각해 100% 순식물성과 무방부제를 고집했다. 정부 공인기관과 임상시험기관의 검사를 통해 제품의 안전성 및 피부개선 (피부탄력, 장벽강화, 주름개선, 미백, 보습진정 등) 효과 등을 확인해 화장품의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올 가을슈즈도 레트로! 크리스찬 루부탱, 스니커즈 ‘오렐리옹’ 출시 icon브루노바피, ‘이동욱 벤치다운’ 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최대 50% 할인 icon에딩거와 함께하는 여름나기 ‘캐리비안베이 BBQ&비어 페스티벌’ icon벌랜더 "야구 인생 포기할뻔, 케이트 업튼이 내 치료사였다" icon”꽝손도 괜찮아“…블핑 제니, 바캉스 여신으로 ‘런닝맨’ 귀환 icon‘나혼자산다’ 이시언·쌈디·기안84, 인생짤 도전? 롤러코스터 탑승 icon‘신과함께-인과 연’ 역대 4DX 한국영화 1위도 초읽기...神들린 흥행 icon컨저링·애나벨보다 더 무섭다...제임스 완 ‘더 넌’ 내달 개봉 icon‘후원금 공방’ 민유라, 훈련재개 “마음의 빚, 두 배로 갚겠다” icon日원작 리메이크 영화 열풍, 하반기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중국판 icon‘전지현 안 부럽다’…이영자·최화정, 완판녀 언니들의 잇템 7 icon'이별이 떠났다' 채시라 "20대엔 불확실, 지금은 연륜과 확신 생겼다" icon남경필, 오늘(10일) 비공개 결혼식…“아픔 위로하며 사랑으로 발전” icon진에어,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실적…2분기는 감소 icon[내일날씨] 낮 최고 37도, 무더위 지속…전라·경남 일부 소나기 icon'별별톡쇼' 고영욱, 전자발찌 해제 후 근황 "얼굴 가리고 다녀" icon“민중은 개·돼지” 나향욱, 교육부 산하기관 발령…강등 조치 icon'북한산 석탄' 정부, 입항금지 조치…안보리·美 제재 가능성은? icon‘궁금한이야기Y’ 청주 백숙집, 종업원 집단폭행 사망사건?…“손도 결박돼” icon마크 제이콥스, ‘휘황찬란 패브릭+80년대 레트로’ 2018 F/W컬렉션 공개 iconMLB, ‘메가로고 롱패딩’ 선판매...20% 할인·보스턴백 증정 icon유니클로 ‘18 F/W EZY 앵클팬츠’ 출시...스타일+착용감 UP icon글로벌 톱모델 끌레망, 남성복 앤드지 18F/W 광고 캠페인 공개 icon박보검, 무결점 가을남자 변신...아이더 화보 비하인드컷 대방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