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혼자’ 한혜진, 비녀돌 맞히고 찰보리빵 획득…전현무 몰아주기 의혹

첨성대 앞 찰보리빵 먹방이 그려졌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전진수/연출 황지영, 임찬) 255회에는 1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첨성대를 방문하는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는 이날 첨성대에 대한 설명에 나섰다. ‘나 혼자 산다’의 유일한 브레인답게 해박한 지식을 방출하고 있을 거라는 기대와 달리 전현무는 컨닝 페이퍼를 보다 걸려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무지개 회원들의 질문이 쏟아지기 시작했다. 이시언은 “근데 왜 저 안에 들어가서 별을 봐요?”라고 묻자 전현무는 준비해온 자료를 뒤적이기 시작했다.

보다 못한 박나래는 “사각틀 안에 별이 어느 위치에 있고 절기와 계절을 알 수 있는 거죠”라고 설명했다. 박나래의 지식에 모두가 감탄하는 가운데 전현무는 선물을 걸고 문제를 냈다. 1300년 역사를 자랑하는 첨성대를 유지하는 돌의 이름이 뭐냐는 것.

정답인 비녀돌을 한혜진이 맞히자 전현무는 가방 안에서 찰보리빵을 건넸다. 그러나 모두가 덥다고 원성을 쏟아내며 불만을 불식시키기 위해 결국 찰보리빵을 나눠먹게 됐다. 박나래는 찰보리빵의 맛에 감탄하며 첨성대 앞 먹방에 돌입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뉴스라인' 황정민 "실존인물 박채서, 눈을 읽을 수 없었다" icon‘나혼자산다’ 쌈디, 무지개 경주여행 불참? “잘렸다는 소문 있어” icon'프로듀스48' 한초원 "랩도 자신있다" 또다른 반전갑 노린다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임수향, 귀갓길 스토커는 父 우현 ‘애틋’ icon'정글의 법칙' 성훈, 폭염에 어지럼증 호소 "숨쉬기 힘들었다" icon숀, 사재기 의혹 불씨 남았나…‘뮤직뱅크’ 1위에 재점화 icon'꽃보다할배 리턴즈' 이순재, 마멋과 당근교감…귀여운 생김새 감탄 icon'선을넘는녀석들' 에그타르트 발상지 '제로니무스 수도원' 웅장 icon'정글의법칙' 박솔미의 눈물 "김병만 멋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icon'선을넘는녀석들' 모로코 탕헤르 메디나 '인셉션' 등 영화 명소 icon'프로듀스48' 미야와키 사쿠라·고토 모에…인원재조정 연습생 5人 icon‘나혼자산다’ 쌈디, 안압지·골품제도 정답 주워먹기 ‘얼간이 향기’ icon'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오해 풀었다 "너때문에 웃었다" 설렘기류 icon'프로듀스48' 왕이런, 미야와키 사쿠라 꺾고 센터됐으나 '혹평' icon'프듀48' 이대휘, 미야와키 사쿠라와 악수 "'프듀' 센터끼리" icon'프듀48' 한초원, 메인래퍼 됐다 "너무 잘하는데? 반전갑" icon'프로듀스48' 미야자키 미호 1등, 26계단 상승…순위 30人 총정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