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리아가 ‘밸런타인데이 더 기프트’ 캠페인을 통해 남자의 자신감을 높여줄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를 선사하는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제안한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유튜버 다샤킴이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에게 필립스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전기면도기를 선물, 완벽한 초밀착 쉐이빙이 더해진 자신감 있는 일상을 보내길 응원하는 콘텐츠가 담겨 있다.

또한 오는 14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11번가에서 최신상 프리미엄 전기면도기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최대 22%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면도기를 매일 새 것처럼 관리해 줄 무선 클렌징 팟 세척 카트리지와 면도 후 피부 관리를 도와줄 AHC 옴므 토탈 케어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외 면도 압력 조절을 통해 보다 정밀한 밀착면도가 가능한 ‘SkinIQ 9000 시리즈’를 최대 42% 할인 판매하며 구매 시 니베아 프레쉬 킥 쉐이빙젤 또는 특별 제작된 선물용 쇼핑백을 제공한다. 또 면도 움직임 감지를 통해 한층 정확한 절삭력을 제공하는 ‘SkinIQ 7000 시리즈’도 최대 4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3년형 ‘SkinIQ 9000 프레스티지’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플래그십 제품인 ‘SkinIQ 9000 프레스티지’에 무선의 기능을 강화한 최신상 프리미엄 전기면도기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세척 및 윤활이 가능한 무선 클렌징 팟과 손쉬운 충전 및 거치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무선 충전패드로 구성돼 보다 깔끔하고 완벽한 면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SkinIQ 9000 프레스티지’의 펜타곤 쉐이빙 헤드는 360도로 움직이며,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위까지 더 깊이 있게 밀착해 완벽하게 절삭한다.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은 면도날로 인한 피부 손상이 없는 최적의 절삭 지점을 찾아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남김없이 쉐이빙 해준다.

사진=필립스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