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출시한다.

7일 정오부터 9일 오후 11시59분까지 60시간 한정판매되는 그랜드 워커힐의 ‘프로젝트 1963’과 비스타 워커힐의 ‘TIME SLIP 2004’는 투숙시간 연장 또는 객실 전망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패키지 4종으로 구성된다. 

각 패키지 모두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룸 또는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룸 1박이 포함되며 이용 고객에게는 워커힐 60주년 기념 굿즈인 ‘워커힐 퍼즐’이 선물로 제공된다.

평소보다 1시간 이른 체크인과 3시간 늦은 체크아웃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총 4시간의 체류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충분한 휴식과 더불어 워커힐이 제공하는 다양한 호텔 경험을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로젝트 1963’의 ‘한강’과 ‘TIME SLIP 2004’의 ‘HAN RIVER’는 워커힐이 자랑하는 아름다운 한강의 전경을 아늑한 객실에서 내려다보고 싶은 방문객을 위해 뷰 업그레이드 옵션을 제공한다.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에 포함된 패키지는 2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운영되며 일~목요일 이용할 수 있고 금요일과 토요일, 공휴일 이용 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또한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3만원 추가 시 ‘더뷔페’ 2인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올해 상반기 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60주년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3월에는 서울 대표 ‘벚꽃 맛집’으로 손꼽히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 ‘워커힐 벚꽃 축제’를 4년 만에 다시 재개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둘째 주말(4월 8, 9, 15, 16일)에는 벚꽃 아래서 세계 각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가 열리며 4월 7~9일 온 가족이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야외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한편 오감만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도 계속 선보인다. 2월 7~13일 워커힐 공식 SNS 채널에서 소셜미디어 이벤트가 진행되며 3월 9일~4월 7일 워커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호텔 로비에는 60주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과 협업한 ‘포토부스’가 설치되며 루이 암스트롱, 마이클 잭슨, 비욘세 등 그동안 워커힐을 방문했던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로비 콘서트’도 마련한다. 

이 밖에 워커힐의 특별한 순간을 방문객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60주년 기념 특별 메뉴와 케이크, 디저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사진=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