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과 육스가 자연과 바다의 힘을 담은 ‘8 바이 코코 카피탄’ 익스클루시브 캡슐컬렉션을 공개했다.

‘카피타나’라는 이름으로 선보이며 모든 장벽을 무너뜨리고 각종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유니섹스 룩을 제안하는 동시에 지속 가능성에 초점을 뒀다.

자유와 유니크함을 표현한 컬렉션은 베이직한 아이템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영감과 자극을 찾아 떠나는 세계의 여행자들을 위해 디자인됐다. 스웨트셔츠, 베스트, 티셔츠뿐 아니라 파자마 스타일의 수트와 액세서리, 홈 디자인 오브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있다.

병 속에 담긴 메시지를 모티프로 삼은 자수 디테일은 아티스트가 이번 캡슐 컬렉션만을 위해 제작한 상징으로, 필기체로 쓰여진 ‘Lost Loser,’ ‘Gei,’ ‘Live Like You Are Gonna DieCause You Gonna’ 문구가 클래식한 멋을 더한다.

‘카피타나’ 컬렉션은 지속가능성을 핵심으로 하는 디테일과 소재에 주목하며 80% 이상을 버려진 재고나 순면을 사용했다. 이번 협업은 일상에서도 빛을 발하는 재능과 창의성에 바치는 찬가이자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아갈 수 있는 포용의 유토피아에 대한 염원이다.

또한 코코 카피탄은 캡슐 컬렉션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캠페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겸 프로듀서, 포토그래퍼의 역할을 맡았다. 그만의 심미학적 관점을 반영해 아날로그 스타일로 제작된 모든 사진과 영상들은 바다와 파란색, 돛단배 등 우리에게 익숙한 아티스트의 예술 작품들 속 요소들을 콘셉트로 사용했다.

컬렉션은 이달부터 육스에서 독점 판매한다.

사진=육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