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의 청정 숲속에 자리한 헬스리조트 WE호텔 제주가 아이들의 오감발달과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을 통해 제주의 빚깔을 담는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사진=WE호텔
사진=WE호텔

‘숲 속 미술관’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오감발달과 색인지 감수성 발달에 좋은 핑거 페인팅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펀빌리티’의 특별 프로그램으로, THE WE의 숲 속에서 제주의 빛깔을 담는 미술활동을 통해 소중한 우리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한다.

또 청정한 '숲'이라는 공간에서 빛과 자연에 대한 탐구, 나아가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페인팅 활동, 제주의 식물과 동물 등 자연을 관찰하고 체험하며 디지털 세대 어린이의 감성지능 발달을 도와준다.

‘숲 속 미술관’ 프로그램은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와 ‘명화 클래스’ 2가지 클래스를 각각 5만5000원과 8만9000원에 진행한다. 먼저 ‘제주색깔 체험 클래스’는 제주의 빛깔과 풍경을 어린이의 시각으로 재해석해 캔버스에 담아보는 시간이다.

‘명화 클래스’는 색채와 빛을 통해서 찰나의 시각적인 감각을 표현하는 인상주의 작가 모네 등의 작품 설명과 함께 빛에 따라 달라지는 풍경을 여러 가지 색채를 이용해 표현함으로써 빛과 색의 무한한 다양성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는 시간을 갖는다.

위 프로그램은 3월까지 진행하며 2월에는 제주 동백꽃, 3월에는 제주 한라산을 주제로 제주의 빛깔을 담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특히 투숙객에게는 클래스별로 각각 10%와 20% 할인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