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멤버들과 제작진의 대격돌이 드디어 성사된다.

사진=KBS 2TV
사진=KBS 2TV

5일(내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나이는 떡국 숫자에 불과하다’ 특집에서는 제작진과 멤버들의 자존심이 걸린 저녁 식사 복불복 대결이 펼쳐진다. 

저녁 식사 복불복을 위해 한자리에 모인 여섯 남자는 제작진과 단체로 맞붙는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대표선수의 선서까지 진행하며 진지한 자세로 대결에 임한다. 

이날은 특히 ‘1박 2일’ 역사상 가장 배고픈 날로 저녁 식사에 대한 욕구가 넘치던 멤버들은 저녁 식사 메뉴인 ‘장어파김치전골’을 얻기 위해 총동원할 수 있는 자신들의 능력치를 최대한 끌어올리고 이로 인해 현장의 분위기는 후끈 달아오른다. 

특히 막내라인 나인우와 유선호는 경기 도중 PD들을 쥐락펴락하는 상황까지 발생시키는 등 대활약을 펼친다고. 

멤버들은 평소와 다른 제작진들의 만발의 준비와 응원 소리에 당혹감을 보이는 것도 잠시, 긴장과 반전이 가득한 팽팽한 현장 속 남다른 승부욕을 공개하며 예능감이 폭발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열띤 혈투 속 저녁 식사 복불복의 승자는 어느 팀이 될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는 5일(일) 방송되며 15분 일찍 앞당겨진 저녁 6시 15분부터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