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AV(브이에이브이)의 공감 100% 여행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사진=A team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A team 공식 유튜브 채널

VAV(에이노·에이스·바론·로우·지우·제이콥·세인트반)는 지난 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VAV 우당탕탕 여행기 EP.2’를 공개,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첫 번째 에피소드에 이어 VAV는 높은 텐션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을 보는듯한 천진난만함과 장난스러움으로 웃음을 안겼다.

‘먹잘알’ 세인트반이 구워주는 바비큐를 시작으로 비빔면, 쌈 채소 등 완벽하게 준비된 저녁 식사에서 VAV는 폭풍 흡입을 선사했고, 동시에 멤버 로우와 지우의 전역을 기념해 팬들이 선물해 준 샴페인을 터뜨리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웃음이 끊이질 않던 저녁 식사를 뒤로하고 VAV는 7인 7색 파자마 차림으로 등장, 귀여운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멤버들은 무서운 이야기를 시작, 군대 귀신 썰부터 에이노의 삼촌이 겪었던 이야기 등 다양한 공포 에피소드로 오싹한 밤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여행에서 VAV는 남다른 각오도 다졌다. 멤버들은 “VAV는 이제 시작이다. 다시 데뷔한다는 마음으로 활동하겠다. VAV가 다 모였으니 깜짝 놀라게 만들어주겠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다짐을 전하는가 하면, “1박 2일 여행 동안 새로운 추억을 또 하나 쌓았다. 빨리 팬분들을 찾아뵙겠다”라고 덧붙였다.

멤버 로우와 지우의 전역으로 다시 완전체가 된 VAV는 현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3년 새로운 모습과 앨범으로 가요계에 돌아올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