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미우새’ 이상민, 채리나♥박용근 신혼집 방문 “알뜰한 반품매장 선물”

이상민이 채리나, 박용근 부부의 집을 방문했다.

1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채리나, 박용근 부부의 신혼집을 방문하는 이상민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은 자신의 차에 채리나, 김지현, 나르샤를 태우고 이동했다. 이날은 세 사람이 채리나와 박용근 3년차 부부가 지내고 있는 집을 방문하기로 한 날이었다.

친구들 사이에만 할 수 있는 편안한 대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채리나는 차가 자신의 집 방향으로 가지 않는다는 걸 깨달았다. 이상민이 세 여사친을 데리고 온 곳은 바로 반품매장이었다.

가격에 대한 부담없이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는 곳이었다. 창고형 매장 안에 다양한 생활용품을 본 세 여사친은 폭풍 쇼핑에 들어갔다. 이상민은 “70% 할인 어느 쪽이에요?”라며 체계적인 쇼핑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런 곳을 도대체 어떻게 아냐는 말에 이상민은 “우리들끼리 공유하는 정보가 있어”라며 “절약하는 사람들의 모임”을 이야기했다. 그러나 여사친들의 폭풍쇼핑해 예산을 초과하자 물건을 다소 빼는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렇게 도착한 채리나 박용근 부부의 집은 화려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끌었다. 내부는 물론이고 친구들과 함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2色 몰캉스...타임스퀘어·스타필드, 열대야 쫓고 체험 만끽하고 icon‘미운우리새끼’ 이상민, 멕시코 인기간식 차차론 “맥주 안주로 최고” icon"소문난 가게에 현지인 없다"...관광객-원주민 선호 식당 달라 icon‘미션 임파서블6’, 전편 ‘로그네이션’ 스코어 경신...‘누적 613만’ icon국민연금 인상, 복지부 입장문에도 불안 고조…靑 국민청원 등장 icon부산·제주도 등 풍랑해일주의보 발효…저지대 대피 당부 icon‘공작’, 5일만에 200만 돌파…‘1987’·‘변호인’ 보다 빠르다 icon‘집사부일체’ 엄기준, 소태차 흡입으로 유준상 의리 지켰다 icon‘슈퍼맨이돌아왔다’ 박주호 딸 나은이, 韓 수리크루즈 예고 “4개국어 베이비” icon‘집사부일체’ 엄기준, 까칠남의 초대손님 1순위는? “수지” icon‘1박2일’ 김준호, 통장잔고 가장 적은 멤버? “여의도 탕진남” icon‘보이스2’ 이진욱 “사냥이 시작됐다고!”…종범 죽음에 분노 icon‘미우새’ 양세형 “양세찬에 맞아서 코피난 적 있어” 트라우마 고백 icon‘보이스2’ 이하나, 이진욱 골든타임팀 영입 “비밀수사 시작” icon‘히든싱어5’ 신진경, 바다 창법까지 복사 “언니 옆으로 갈게요” icon‘히든싱어5’ 조수애, 모창능력자 추정에 “노래 못 한다”…바다 울컥 icon토다이 대표이사 “음식물 재사용? 생선 많이 들어가면 맛있어”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