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로가 MBC every1 ‘바다경찰’에서 열정 가득한 해양경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지난 13일 첫 방송된 ‘바다경찰’에서는 김수로를 포함한 조재윤, 곽시양, 유라 등 멤버들의 해양경찰 도전기가 그려졌다. 이 때 김수로는 맏형으로서의 남다른 책임감을 보이는 것은 물론, 유쾌한 모습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첫 출근에 앞서 정복을 받은 김수로는 받자마자 “다려야겠네”라고 말하며 즉시 깔끔하게 정리, 풀 착장을 한 뒤 “바다를 잘 지키겠다”며 각오를 전해 본격적인 해양경찰 도전에 앞서 넘치는 열정과 비장함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임용식에서 신임 경찰 대표로 낙점 받은 김수로는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해양경찰헌장을 낭독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이명준 서장이 “가장 일이 많은 파출소가 어디인지 아십니까?”라는 질문에는 “저희가 갈 곳인 거 같습니다”라고 위트 있게 답해 웃음을 더하기도 했다.

이어 첫 출근을 한 김수로는 근무 기간 내 훈련 및 실제 상황 처리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듣는 동안 시종일관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고, 전단지 배부 임무를 수행할 때에는 “경찰복을 입었다고 뭘 자꾸 찾으려고 한다”며 자신의 남다른 마음가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모의 훈련 당시에는 실제 상황처럼 진지하게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직접 두발로 뛰어 보는 이들에게 현장의 긴장감을 고스란히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첫 방송부터 자타공인 ‘열정남’으로 눈도장을 찍은 김수로는 틈틈이 멤버들을 아우르고, 쉬는 시간에는 유머러스한 모습을 아낌없이 꺼내는 등 현장의 분위기 메이커로의 역할까지 톡톡히 하며 전방위에서 활약해 든든함을 선보이기도 했다.

곳곳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발휘, 열정부터 웃음까지 모두 전하며 ‘김수로’표 예능이 무엇인지 보여준 그가 앞으로 어떤 모습으로 해양경찰 임무를 수행해 가게 될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 every1 ‘바다경찰’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every1 ‘바다경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