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독한 강추위가 올 겨울 예고되고 있다. 역발상과 가성비 트렌드에 맞춰 패션 브랜드들의 다운제품 선판매가 한창인 가운데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도 역시즌 마케팅에 동참했다.

 

 

패션그룹 형지가 전개하는 크로커다일레이디는 겨울 신상품 ‘하지원 롱다운’ 출시를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50% 할인된 19만9000원에 판매하며, 이달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하지원 롱다운’은 108cm의 롱 기장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한겨울 추위와 바람을 막아주는 실용성을 겸비했다. 프리미엄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강력한 보온력과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외피에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소재를 사용하고, 제품 양 옆 트임 및 버튼을 적용해 롱다운의 단점인 활동성을 보완했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크로커다일레이디만의 입체 패턴으로 여성스러운 핏을 더해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완성했다.

한편 오는 31일까지 ‘하지원 롱다운’ 구매 시 일상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슬림 레깅스를 1990원(정상가 1만9800원)에 선보인다. 또한 공식 SNS계정을 통해 브랜드 뮤즈 하지원이 소개하는 롱다운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사진=크로커다일레이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