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신화의 데뷔 20주년 콘서트인 ‘HEART’ 티저가 16일 공개됐다.

 

지난 14일에는 신화의 새 앨범 단체컷과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그리고 오늘(16일) 콘서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또 한 번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티저 초반에는 10주년 공연 당시 화제가 됐던 여섯 남자의 우정과 의리를 그린 영상 일부분이 보여줬다. 이어 신화가 눈을 가린 채 의미심장하게 등장하는 20주년 공연 티저가 10주년 공연 영상과 교차되면서 이번 공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연에 앞서 오는 28일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를 발매할 예정인 신화는 이번 콘서트에서 20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퍼포먼스 등 특별한 공연으로 많은 국내외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했다.

 

오는 9월 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공식 팬클럽 신화창조를 대상으로 한 선예매가 실시되며 9월 5일 오후 8시 일반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신화컴퍼니 측은 “16일 20주년 콘서트 ‘HEART’의 티저가 공개됐다. 신화 멤버들의 모습을 미스터리하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로 담아낸 이번 공연 티저는 10주년 공연 영상과 교차되면서 10주년과 20주년의 연결 고리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며 “데뷔 20주년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신화 또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화는 10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의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해외투어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