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종영극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며 대세 배우로 등극한 박서준이 이번엔 공차코리아 바이럴 광고 영상 촬영 현장에서 공차로 행복한 남자로 변신해 근황을 전했다.
이번 영상은 밀크티 한잔에 행복을 전한다는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브랜드 모델 박서준이 공차의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마시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공차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박서준은 포도 쥬얼리 밀크티와 어울리는 시원한 소재의 하늘색 셔츠 착장으로 자연스럽고 단정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한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밀크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표현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공차코리아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서준의 상큼한 미소가 빛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티징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징 영상은 16일부터, 완성된 바이럴 영상은 20일부터 공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최근 방영된 드라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로맨틱 코미디 연기 일인자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차기작으로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신작 ‘사자’를 선택해 올 여름 촬영에 들어가 내년에는 스크린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미혼 남녀 10명 중 4명 "편의점 데이트 선호"...'한강 근처 맥주 한 잔' 선호도 1위
- 안희정 아들, 1심 무죄 판결에 “상쾌”…경솔한 발언 논란 자처
- 블랙핑크, K팝 그룹 최초 유튜브 1000만 구독자 돌파...역시 신기록 제조기
- 기네스 글로벌 캠페인 속 한국계 댄서 바크티야르는 누구?
- SBS, 심야 예능 개편...'골목식당' 金→水 이동, '폼나게먹자' 金 편성
- ‘정글의 법칙’ 워너원 하성운X옹성우 생얼 大공개...“제 얼굴 너무 못생겼죠?” 망언
- 박보영, tvN 드라마 '어비스‘ 섹시 미녀검사 캐스팅 확정
- 신화, 데뷔 20주년 콘서트 ‘HEART’ 티저 공개...9월3일 티켓 선예매
- '너의 결혼식' 박보영, 성숙해진 '로맨스 요정'의 귀환 [포토]
- 독일, ‘제3의 성’ 공식 인정…기록·서류에 ‘다성’ 기재
- 軍 "병사들 2019년부터 제설·제초작업 사라진다...2021년 전군 확대"
- 위너, 카페 드롭탑과 콜라보레이션...리미티드 굿즈 한정 판매
- 박보검·박보검, ‘면접 프리패스상’ 1위…멍뭉미 스타 공통분모
- 설정스님, 조계종단 역사상 첫 총무원장 불신임 가결
- 여행 솔루션 카약 추천, 취향 따라 떠나는 추석 여행지 3
- 이영자, ‘전참시’에선 정해인 '밥블레스유'에선 BTS 덕밍아웃
- 올 여름 차(茶) 음료 트렌드...건강음료·이색음료 열풍
- 쌍천만 영화 ‘신과함께’ 장학금 등장...롯데컬처웍스, 감사의 1억원 쾌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