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시원한 여름 패션을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다. 이때 소재, 컬러 등을 고려해 바지 선택을 잘 하면 쾌적함과 멋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남성복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폭염에도 시원한 느낌을 가져다 줄 남자 여름바지 연출법을 소개한다.

 

 

특히 시원한 소재, 컬러 등을 고려한 바지들이 대거 출시되는 가운데 긴바지를 착장할 땐 샌들, 반바지에는 로퍼나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한층 댄디하면서 패셔너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컬러와 소재로 시원하게! ‘긴바지’st

화이트 컬러의 긴바지는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이는 느낌을 준다. 특히 시원한데다 잘 늘어나기까지 하는 스트레치 원단으로 제작된 지이크 파렌하이트 긴바지는 일반 데님 소재보다 얇고 가벼워 한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 또 부분적으로 데미지 디자인이 가미돼 스타일리시한 멋까지 한층 올려준다.

 

바지, 셔츠, 스니커즈-지이크 파렌하이트/ 클러치-에이컨텐츠랩

여기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활용해 댄디한 무드를 연출해보자. 네이비 컬러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는 훈훈하면서 패셔너블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이와 함께 PVC 소재의 X-RAY 클러치백을 들어주면 트렌디한 느낌이 가미된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레더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남성들의 여름 바지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남자 여름 필수품! ‘반바지’st

최근 쿨 비즈룩이 대중화 되면서 반바지의 활용도 또한 높아지고 있는 추세. 네이비 컬러에 깔끔한 디자인이 눈에 띄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반바지는 무심한 듯 세련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스트레치 소재의 와플 조직으로 단정함과 동시에 쾌적한 느낌을 선사해 활용도가 높다.

 

반바지, 셔츠, 샌들-지이크 파렌하이트/ 시계-브리스톤

네이비 컬러의 깔끔한 반바지를 선택했다면 이와 어울리는 아이템을 매치해 훈훈한 캐주얼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밝은 그레이 톤 바디의 린넨 셔츠는 통기성이 좋아 시원함과 정갈함을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 마무리로 블랙 스퀘어 시계와 레더 스트랩 샌들을 함께하면 반바지를 활용한 군더더기 없는 남성들의 여름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