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 시작과 함께 불가마 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언제 어디서나 달아오른 열기에 더위를 식히기 위한 남자들의 노력도 계속되는 중이다. 이에 따라 뷰티업계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뜨거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다양한 옴므 파우치템을 선보이고 있다.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을 함유해 클렌징, 보습은 물론 향기까지 토털케어를 가능케 해주는 옴므 세트다. 클렌징 폼, 올인원, 미스트 3종으로 구성된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세트’는 핸디한 사이즈로 가까운 헬스장은 물론 국내외 여행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특히 수시로 휴대해 여름철 온도가 높아진 피부에 청량감을 보충해주는 스킨 겸용 미스트라 소구력이 크다. 얼굴과 바디 모두 사용 가능한 해당 제품은 청량감과 보습감을 선사해주는 솔잎 추출물과 천연 보습 인자를 함유했으며 피지 조절과 모공 축소에 도움이 되는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뿐만 아니라 소취 제거 성분을 담아 한 여름 땀 냄새에서 벗어나 프레쉬한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클렌징 폼'은 크리미한 제형으로 쉐이빙 폼으로 활용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며 '옴므 스킨 데일리 트레이너 올인원'은 스킨, 로션, 에센스, 아이크림을 하나에 담아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의 '롤온 데오도란트' 2종은 불쾌한 체취를 방지해주고 상쾌한 아로마와 크리미한 텍스처를 느낄 수 있는 롤온 타입 데오도란트다. '데오도란트 롤-온'과 '허벌 데오도란트 롤-온' 2종으로 출시됐으며, 징크 리시놀리트와 와사비 추출물을 포함한 핵심 성분이 지독한 체취의 주원인인 코리네 세균의 번식 억제에 도움을 주고 악취를 중화시켜준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용 가능하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선스틱'은 강력한 UV 필터를 통해 UVA와 UVB 자외선을 모두 차단해 주는 스틱 타입 선케어 제품이다. 피지 흡착 성분인 오일 컨트롤 복합체를 함유해 매티파잉 기능으로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 플랑크톤 추출물을 담아 외부자극과 유해요소 등으로 자극받은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야외에서 수시로 덧바를 수 있어 골프, 캠핑 등 장시간의 야외 활동이나 레저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적합하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SPF50+/PA+++)’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면서 티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볼 수 있는 남성 전용 쿠션 팩트다.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아쿠아 실크 텍스처로 사용감이 가볍고 산뜻하며 피지 조절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밝은 피부 톤과 어두운 피부 톤 등 2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 톤에 따라 더욱 자연스럽고 정교하게 보정을 가능하게 해준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