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랜선’ 밴쯔, 막창&닭갈비 먹방#체다치즈#치즈쌈#트러플오일

밴쯔의 빨간맛 특집이 그려졌다.

17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기획 성치경) 7회에는 밴쯔의 노하우가 집약된 치즈쌈이 소개됐다.

(사진=JTBC '랜선라이프')

밴쯔는 먹방을 진행함에도 불구하고 8%대 체지방률을 유지하고 있었다. 끝없는 운동으로 자기관리를 해왔던 것. 보이지 않는 곳에서도 거듭 노력을 하는 밴쯔의 모습에 이영자는 “진짜 대단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리고 다시 찾아온 먹방의 시간. 밴쯔는 이날 양념 막창과 닭갈비로 빨간맛 시너지를 냈다. 보기만 해도 침이 고이는 두 음식 사이에 밴쯔는 두부로 탑을 쌓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밴쯔는 고기5, 양배추1의 황금비율로 음식을 완성했다. 그러나 매운 맛만 계속 먹다보니 혀도 괴롭고 물릴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밴쯔가 보여준 것은 여지껏 본 적 없는 치즈쌈이었다. 밴쯔는 체다치즈에 고기를 싸서 먹으며 출연진들로부터 “아이디어가 좋다”는 칭찬을 받았다.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밴쯔는 값비싼 트러플 오일을 조금씩 부었다. 밴쯔는 시청자들에게 “맛이 외국스러워졌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궁긍한이야기Y’ 사라진 2억원, 호송요원이 계획은 수형 퇴직금? icon‘미스 마’ 김윤진·‘손’ 김동욱, 복날 맞아 스태프 위해 통 큰 선물 icon한국, 말레이시아에 전반 5분 선제 실점...사파위 라시드 역습 골 icon‘랜선라이프’ 밴쯔, JR도 인정한 우유라면 레시피 “잠이 잘 온다” icon'별별톡쇼' 이은숙, 납치 중 임신까지…무속인으로 제2의 삶 icon김명수·준호·성훈·효민...MCM 롯데백화점 매장 리뉴얼 ‘★들의 포토월’ icon[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 꺾고 16강 확정 짓나...황의조-황희찬 투톱 icon”부모 된다요“…황제성♥박초은, 결혼 3년만에 임신 소식 icon”유병언 아들 유대균, 세월호 참사 인과관계 無“…정부 구상금 청구 기각 icon스칼렛 요한슨, ‘어벤져스’ 효과? 세계 여배우 수입 1위…1년간 456억원 icon[주말날씨] 나들이하기 딱 좋은 하늘...전국 낮기온 33도 안팎 '폭염 주춤' icon‘궁긍한이야기Y’ 봉침 사망사건, 부검결과는 아나필락시스 쇼크 icon[아시안게임] 한국, 말레이시아에 0-2 뒤진 채 전반종료...'유효슈팅 1개' 아쉬운 경기력 icon‘궁금한이야기Y’ 부산 봉침 한의사, 시술 전 테스트 생략? 상반된 주장 icon‘랜선라이프’ 대도서관, 日 공포게임 ‘그림자복도’ 도전…겁보 인증 icon황희찬·황의조, 투톱 무리였나…손흥민 투입에도 기사회생 실패 icon‘꽃할배’ 손숙, 이서진 주선으로 깜짝 상봉…신구·이순재 절친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 쌈디 환상호흡에 흡족 “역시 부창부수” icon‘나혼자’ 박나래, 알고보니 피지컬 갑? 숨은 복근 공개 icon‘나혼자산다’ 박나래·화사, 쌈디 망치춤 공연에 활짝(ft.나야 나)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