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3월 1~7일 앱 론칭 5주년 기념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에이블리
사진=에이블리

5주년을 기념해 총 5가지 혜택으로 구성됐다. 모든 고객에게 전 상품 적용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헤어 스타일러, 무선 헤드폰, 스마트 워치 등 총 1천만원 상당의 래플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3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쇼핑 지원금 쿠폰 형태로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 밖에 토스페이, 네이버 페이, KB페이 등 간편 결제 이용 시 최대 4천원 할인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전광판 빌려드려요’ 이벤트도 마련했다. 2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감사, 응원 등의 메시지를 담아 자유롭게 사연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사연을 에이블리 앱 메인 화면 배너에 게시하는 방식이다. 

해당 이벤트는 사연 신청 페이지 오픈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하루 만에 약 3만명에 달하는 유저들의 참여가 이어진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쇼퍼랜드, 원로그, 니어웨어, 사뿐, 크림치즈마켓 등 인기 쇼핑몰 및 셀럽마켓 상품은 물론 나이키, 1989스탠다드, 키르시, 메종키츠네,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스트릿⋅스포츠 및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롬앤, 클리오, 페리페라, 에뛰드, 릴리바이레드 등 인기 색조, 베이스 메이크업 상품과 어프어프, 코닥필름카메라, 더나인몰 등 라이프 카테고리의 디지털 액세서리, 문구/취미 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