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부천시청 잔디광장에서 제 2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화려한 레드카펫 행사가 열렸다. 이날 안성기, 강수연, 임권택 감독, 장미희, 강예원, 이상윤, 박성웅, 박규리, 플로우식, 서준영, 스테파니 리, 소이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행사를 마친 후 개막작 영화 ‘캡틴 판타스틱’을 상영했다. 감독인 맷 로스는 영상편지를 통해 “제 영화가 개막작으로 선정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개막작 영화 ‘캡틴 판타스틱’을 시작으로 이 영화제는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11일간 진행된다. 장편 201편과 단편 119편의 총 320편으로 구성된 49개국의 영화를 선보인다.

이번 영화제는 작년에 비해 85편이 늘어나 역대 최대 작품을 상영하며, 다양한 연령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작품을 쉽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섹션을 구성했다.

 

 

영화관람은 온라인예매와 현장예매 방법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예매는 영화제 폐막 전 날인 7월 30일 밤 12시까지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해당 영화의 상영 전날 자정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폐막식을 포함한 영화 티켓 가격은 10,000원이며, 스크린엑스와 3D를 포함한 일반상영작은 6,000원, 심야상영작은 12,000원이다.

현장예매는 일반 영화의 경우, 7월 31일 오후 9시까지 한국만화박물관과 CGV부천, CGV부천역에서 예매할 수 있다. 티켓은 현장 티켓부스에서 예매번호(SNS, 예매확인증, 모바일 예매확인페이지)를 통해 확인 후 발권되며, 모바일 티켓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상영관에 바로 입장이 가능하다.

 

 

사진출처=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공식 홈페이지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