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호텔업계는 고객의 풍성한 여행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사진=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다가오는 봄 친구, 연인 및 가족과 호텔에서의 휴식은 물론 다채로운 야외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펀 블라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레포츠 활동을 선호하는 2030 아웃도어족이 증가함에 따라 호텔에서 손쉽게 이색 ‘레캉스(레포츠+바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봄맞이 사생대회부터 프라이빗 글램핑 상품, 지역 관광 명소에서 ‘봄크닉(봄+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풍성한 주말 호캉스를 위한 ‘레이지 위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까지 다채로운 브런치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투숙과 풍성한 브런치를 모두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포함되어 브런치 시작 시간까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전 객실 스위트 객실에서 화이트데이의 설렘을 더할 ‘몬 아모르’ 패키지를 오는 2023년 3월 18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정열의 와인으로 불리는 에스쿠도로호 리제르바 카베르네 소비뇽 1병, 로맨틱 커플 입욕제, 파크카페 조식 20% 할인 쿠폰, 무제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 사우나, 실내 골프 연습장 및 스쿼시 코트) 이용까지 준비했다.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사진=파르나스 호텔 제주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봄 시즌을 맞아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Beautiful Moment of Spr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유명 유채꽃 명소에서 전문 스냅 작가와의 단독 촬영을 제공해, 제주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전문 사진 작가의 스냅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봄 나들이에 봄의 무드를 한껏 더해줄 리버시블 플라워 버킷햇 2개와 싱그러운 토파즈 색상의 파르나스 호텔 제주 시그니처 텀블러 2개 등 감각적인 굿즈도 증정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