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럭스토어는 국내 뷰티 트렌드의 지형을 한눈에 들여다볼 수 있는 곳이다. 기획 상품과 할인 전략으로 시간대별 순위가 엎치락뒤치락하는 ‘뷰티 전장’이자 K뷰티의 출발점인 곳. 드럭스토어에서 꾸준히 사랑 받는 제품이라면 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 판매율이 증명하는 제품력,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는 스테디셀러를 선별했다.

 

 

아리얼 ‘스트레스 릴리빙 퓨어풀 클렌징 티슈’는 사용이 간편하고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스피드 멜팅 시스템으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도 깨끗하게 클렌징하며 미세먼지 세정력 94%를 인증 받은 제품이다.

무자극 디톡스 재료인 토마토, 바나나, 당근 등의 채소와 산소수 복합체인 ‘퓨어풀 칵테일’이 작용해 강력한 세정 효과와 더불어 피부를 정화해준다.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아로마 향을 함유, 기분 좋은 클렌징은 물론 사용 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안심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듀이트리 ‘픽 앤 퀵 뽑아쓰는 마스크’는 스킨케어 단계를 마스크 1장으로 해결, 수분 공급 및 각질 관리를 해준다. 바쁜 아침 시간 스킨케어 시간을 줄여주며 촉촉하고 매끄럽게 화장이 들뜨지 않도록 관리해준다. 뽑아 쓰는 타입으로 30일 동안 사용 가능하며 ‘모이스처풀’ ‘화장발’ ‘카밍풀’ 총 3가지가 출시돼 있다.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SPF50+ PA+++)’은 순한 미네랄 필터가 작용,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뻑뻑한 무기자차 사용감을 개선해 바르는 순간 촉촉하고 부드럽다. 자외선은 물론 블루라이트를 차단해주며 EWG 그린등급 안심 처방으로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는 얇고 가벼운 제형으로 들뜸이 없어 트러블은 물론 넓은 부위 커버에 적합한 컨실러다. BB크림 제형이라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다공질 파우더가 피지를 잡아주어 보송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알로에베라잎즙, 마치현추출물 성분 첨가로 보송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으며 3가지 컬러로 구성돼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하기 좋다.

사진= 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