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가 스킨케어처럼 편안하고 촉촉한 선케어 제품을 출시했다.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와 ‘에키네시아 워터 릴리프 선크림’은 모두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주름개선, 미백의 3중 기능성을 겸비해 노마스크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간편하면서도 스마트하게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에키네시아 에어리 선스틱’은 깃털같이 가벼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스틱형 선크림이다. 높은 밀착력과 안 바른 듯 가벼운 스틱 제형으로 덥거나 습한 날씨에도 여러 번 덧발라도 피부를 보송하고 산뜻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름철이면 피지와 땀 등으로 번들거리는 피부때문에 고민하는 지성피부에게 추천한다.

‘에키네시아 워터 릴리프 선크림’은 마치 수분크림을 바른 듯한 촉촉함으로 보습까지 챙길 수 있는 비건 선크림이다. 특히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3.39도까지 내려주는 쿨링 효과가 있어 뜨거운 태양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유럽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획득, FSC 인증 종이지함 및 콩기름 잉크 사용으로 지구 건강까지 놓치지 않았다.

출시를 기념해 로우퀘스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신제품 선스틱, 선크림 구매 시 10% 할인 혜택과 함께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토너 200ml’ 본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라이온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