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이 몰아치던 무더위의 기세가 한풀 꺾인 요즘, 거리 곳곳에서 멋지게 차려입은 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최근 예능-드라마에서 스타들의 실용적이고 멋까지 갖춘 패션 아이템들이 패션피플들의 취향을 자극하며 주목받고 있다.

 

‣ 이승기 - 실용성 갑(甲) 아노락 바람막이

SBS '집사부일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승기가 특유의 댄디하고 깔끔한 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에서 집사부일체 멤버(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와 열네 번째 사부 이덕화와 동침게임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기는 시원한 미소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머스타드 컬러의 아노락 바람막이를 착용하며 방송 직후 남성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노락 스타일의 바람막이는 여름철 변덕스러운 날씨에 사랑받는 패션으로 서핑, 캠핑, 낚시 등 레저 활동을 즐기는 서머 레저족에게 눈길을 끌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이승기가 선택한 아노락 바람막이는 전 세계에서 윈드브레이커를 최초로 만든 까웨사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 아이린 - 교복패션 빛내주는 스니커즈

레드벨벳 아이린의 교복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지난 6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레드벨벳의 아이린이 교복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는 화사한 화이트 블라우스와 체크 패턴 스커트에 깔끔한 스니커즈를 신어 센스있는 교복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날 아이린의 교복 코디를 완성해 준 신발은 프랑스 스니커즈 브랜드 페이유에로 알려졌다. 그가 신은 스니커즈는 베이직한 화이트와 러블리한 로즈골드 투 톤 컬러 배색이 돋보여 아이린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해줬다. 뿐만 아니라 플랫폼 스니커즈 스타일로 다리가 길고 얇아 보이는 효과까지 준다.

  

‣ 이동욱 - 댄디 매력 살려주는 린넨 셔츠

월화드라마 ‘라이프’는 뛰어난 작품성과 이동욱-조승우의 명품 연기력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동욱은 완벽한 연기력만큼이나 응급의학과 전문의 예진우 역과 잘 어울리는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다.

멋을 부리기 쉽지 않은 의사 가운 속에 내추럴한 컬러감의 린넨 셔츠를 매치하여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컬러 매칭을 선보이며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드라마 ‘라이프’ 속 이동욱 셔츠는 이동욱이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의 '브루노바피' 제품으로 알려졌다.

극 중 이동욱처럼 포멀한 팬츠와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한다면 온오프룩으로 전천후 활용 가능해 초가을 남성패션을 주도할 것으로 보인다.

 

‣ 홍수아 - 여성미 UP! 플라워 패턴 원피스

배우 홍수아의 원피스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얼마 전 방송된 KBS2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서 배우 홍수아가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화사한 옐로우 컬러와 플라워 패턴의 조합이 멋스러운 원피스에 간결한 목걸이를 매치해 차분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날 홍수아의 청순한 여름 패션을 완성해 준 원피스는 SI(씨) 제품으로 알려졌다. 목 부분의 러플 디자인과 수술 장식 포인트가 드라마 속 홍수아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돋보이게 해줬다. 뿐만 아니라 무릎까지 오는 적당한 기장으로 일상뿐만 아니라 오피스룩, 하객룩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제격이다.

 

사진=SBS, JTBC, KBS2 캡처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