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가 14회 조기 종영을 하기로 결정했다.

  

케이블채널 tvN 월화 미니시리즈 ‘식샤를 합시다3’(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측은 22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극중 구대영(윤두준)과 이지우(백진희)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라며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라고 덧붙였다.

 

- ‘식샤3’ 제작진 공식입장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에서 안내 말씀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금) 입대를 하게 되면서, 저희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되었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 그 자체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과 이지우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입니다.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15-16회차 방송이 예정돼 있던 9월 3일(월)과 4일(화)에는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입니다.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를 사랑해주시는 시청자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