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패션계에 레트로 열풍과 함께 ‘빅 로고’ 아이템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빅 로고보다 업그레이드된 메가로고 캡을 출시하며 뉴 트렌드의 시작을 알렸다.

 

 

MLB의 메가로고 캡은 컬러풀한 부클 로고 스타일과 기존 베이직 캡에서 차별화된 자수 로고 스타일 2가지로 팝한 컬러감과 과감해진 로고 사이즈가 특징이며, 임팩트 있고 트렌디한 믹스 앤 매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메가로고 캡을 시작으로 9월부터는 버킷햇, 비니 등의 위트 있는 메가 로고 캡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캡뿐만 아니라 MLB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슬리퍼에 메가로고가 더해진 MLB 메가로고 슬리퍼도 만나볼 수 있다. 메가로고 슬리퍼는 기존의 슬리퍼와는 다른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돼 젊은 세대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MLB는 메가로고 캡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몰에서 메가로고 제품을 포함하여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해 메가베어 키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불어 대세 그룹 엑소와 함께한 2018 F/W 화보를 통해 맨투맨, 롱패딩 등 다양한 가을·겨울시즌 아이템을 공개하고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MLB의 FW 신제품은 8월 말부터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MLB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