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멤버들이 빈틈없는 6인 6색 시너지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선물했다.

사진=KBS 2TV
사진=KBS 2TV

12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된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는 ‘미니멀리즘 여행’ 마지막 이야기와 ‘청춘 여행’의 첫 번째 이야기는 시청률 9.8%(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가구 기준)로 동시간대 1위를 이어가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계속되는 OB팀과 YB팀의 끝나지 않은 다채로운 미션 수행이 담긴 부분에서는 15.8%(전국 가구 기준)까지 치솟아 청춘 레이스의 최종 우승팀은 누가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 잠자리 복불복 1라운드 ‘손병호 게임’ 개인전에서 딘딘이 야외 취침을 확정, 남은 한자리를 두고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했다.

사진=KBS 2TV
사진=KBS 2TV

다음 여행지 남해로 떠난 멤버들은 ‘청춘’팀과 ‘마음만은 청춘’팀으로 나눠 본격적인 청춘 여행에 나섰다. 최종 목적지에 숨겨진 청춘의 보물을 먼저 획득한 팀이 최종 우승으로, 우승팀에게는 남해의 산해진미를 담은 푸짐한 남해 한 상이 예고됐다.

본격적인 청춘 여행 시작 전 팀 선정이 진행됐고 ‘청춘’ 팀은 딘딘, 나인우, 유선호가 ‘마음만은 청춘’팀은 연정훈, 김종민, 문세윤으로 정해져 기다리고 기다렸던 YB팀과 OB팀의 대결이 성사돼 흥미를 더했다.

이처럼 ‘1박 2일’은 아직 청춘인 이들과 마음만은 청춘인 이들의 환장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남해 여행기를 선보이며 일요일 저녁을 웃음으로 물들였다. 

매주 꽉 찬 웃음을 전달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