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과 멜로망스의 콜라보 송 ‘Page 0’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뮤비에 출연한 중성적 이미지의 긴머리 남자에 시선이 꽂히는 중이다.

 

태연X멜로망스 '페이지 0' 뮤직비디오

‘Page 0’은 태연과 멜로망스 김민석의 매력적이고 보컬과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진 어쿠스틱 넘버로, 미래를 향한 꿈을 품은 채 세상 앞에 선 청춘에 힘과 용기를 주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뮤비 속 모델 윤다로는 여자친구와의 달콤한 미래를 약속하는 멜로남으로 변신, 런웨이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있고 거친 모습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연기로 여심을 자극한다. 182cm의 키, 로커를 연상케 하는 긴 머리와 강렬한 눈빛의 윤다로는 무홍, C:zzac by leemyungsoon(시작 바이 이명순)의 디자이너로 활동하다가 올해 초 2018 F/W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모델로 데뷔했다.

 

패션디자이너 겸 모델 윤다로/사진=에이코닉 제공

송지오옴므, 카루소, 한철리, 디앤티도트, 슬링스톤, 리시엔느 등 유명 디자이너 쇼에서 독보적인 런웨이를 선보인 모델계의 다크호스다. 특히 디자이너 출신답게 의상 해석력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감성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갖춘 반전 매력이 두드러진다. 모델활동은 물론, 디자이너로서 브랜드 사업도 구상하는 등 전방위 문화게릴라 활동을 꿈꾸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