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올해 추석은 설보다 긴 연휴로 인해 미리 선물세트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온오프라인, 모바일 쇼핑몰의 사전 예약 행사를 이용할 경우 명절 임박 기간에 구입하는 것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GS수퍼마켓은 2018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점포에서 140여 종 상품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상품도 120개에서 140여개로 전년 추석 대비 17% 증가했다.

다음달 11일까지 행사카드(KB국민, 신한, 비씨, 우리, NH농협, 롯데, 팝카드)로 사전 예약 상품을 결제 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다음달 5일부터 17일까지 상품을 점포에서 받거나 원하는 곳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행사와는 별도로 다음달 26일까지 제휴카드(팝카드 제외)로 가이드북에 표시된 선물세트 구입 시 최대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찜갈비, 등심, 불고기 등으로 구성된 우월 한우 선물세트는 GS리테일의 새로운 대표 한우 브랜드 상품으로 질 좋은 한우를 최대 20% 추가 할인받고, 9+1 혜택까지 받으며 구입 할 수 있다.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 얼리버드 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과일, 정육, 건강식품, 리빙용품 등 6가지 카테고리의 주요 추석 선물세트 약 15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상품 구성에 있어 가성비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마켓컬리의 가치가 드러나는 제품으로 선별했다.

가성비가 좋은 ‘김규흔한과 선물세트 3종’은 10% 할인가에 선보이며 스테디셀러인 ‘맛의 명태자 저염 명란젓’ 세트, ‘김정환 홍삼 6년근 홍삼액(30포)’, 엄선된 1등급 한우 등심과 불고기로 구성된 ‘설성목장 정성 1호세트’ 모두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적립금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결제 금액별 0.5~7% 페이백 및 멤버십 등급에 따른 추가 적립 혜택이 0.5~7%가 더해져 최대 14%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 판매되는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 100% 지정일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배송이 가능하다.

산업재 전문몰 인터파크아이마켓이 추석 성묘 시즌을 앞두고 9월 말까지 ‘예초기 슈퍼특가 PICK 기획전’을 진행한다. 제품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 충전식, 초경량 등 다양한 예초기 제품을 보다 간편하고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담당 MD가 직접 선정한 베스트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최대 15% 할인은 물론 추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국내 대표 전동공구 기업인 계양전기의 2단 분리형 예초기와 일반예초기 중량의 4분의1 수준으로 초경량을 자랑하는 18V 충전용 예초기, 미국의 정원공구 전문 브랜드로 유명한 그린웍스의 G-MAX 40V 충전 예초기 등이 있다. 또한 전동공구 분야 리딩 브랜드인 보쉬의 1000W 전동 잔디 깎기, 그린웍스 40V 18인치 충전 잔디깎이 등의 다양한 예초 제품과 안전보호안경, 안면보호구, 무릎보호대 등의 안전제품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사진= 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