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원탑이 연습 개시 3년 만에 ‘To You(투유)’ 녹음에 들어간다.

사진=MBC
사진=MBC

3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틴탑 니엘, 창조 선배님들과 함께 녹음실에 입성한 원탑(JS(유재석), 하하, 이이경, 조세호, 남창희, 양세형, 황광희, 유병재)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3년 전 JS(유재석)를 필두로 뭉친 원탑은 사비로 ‘To You(투유)’ 춤 연습을 시작했다가 결실을 보지 못하고 흩어졌다. 그리고 ‘놀면 뭐하니?’를 통해 재결성된 원탑은 3년 전 마무리하지 못한 ‘To You(투유)’ 연습을 다시 시작하며 관심을 모았다.

이런 가운데 원탑은 영상 속에서만 봤던 모체그룹 틴탑과 만나 멘토링을 받게 된다. 틴탑에게 원포인트 안무 레슨을 받는가 하면, 녹음 디렉팅을 받는 등 계탄 성덕(성공한 덕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MBC
사진=MBC

녹음실에서는 원탑 멤버들의 치열한 파트 쟁탈전이 벌어져 웃음을 유발한다. 원탑은 몹쓸 가창력을 뽐내는 멤버가 등장하자 “못하면 빼앗아도 되나요?”라고 의욕을 보이는가 하면, 빈 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보컬 수업을 받는 등 열정을 뿜어낸다. 그 가운데 JS(유재석)는 니엘의 취향을 저격한 보이스로 “톤이 좋다”는 평가를 받으며 ‘성덕 중 성덕’으로 등극한다.

산짐승을 부르는 듯한 떼창 파트 녹음에서는 음을 못 맞추는 폭탄 멤버가 등장해 현장을 혼돈에 빠뜨린다. 과연 범인은 누구일지, 또 틴탑 선배님들의 응원 속 원탑은 무사히 녹음을 마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원탑의 첫 녹음실 입성이 그려질 MBC ‘놀면 뭐하니?’는 3월 18일 토요일 저녁 6시 25분 방송된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데뷔를 준비하는 땡처리 엔터 연습생들의 혹독한 연습이 그려지며, 굿데이터코퍼레이션에서 발표한 3월 2주차 토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보이그룹 원탑의 멤버 유재석은 출연자 화제성 2위에 랭크되며, 이들의 데뷔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